정적 WordPress 사이트에는 달력이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사이트 항목이 거의 필요하지 않음

정적 WordPress 사이트에서는 달력이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사이트 항목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음 간단한 옵션은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탐색하여 > 위젯을 만드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빼서 원하는 대로 사이드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이 방법은 코드를 만지지 않아도 된다.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에는 두 개의 다른 Kubrick 이미지가 있다: kubrickbg-ltr jpg와 kubrickbg-rtl jpg(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임됨) 이 이미지들은 kubrickbgwidejpg와 같다. 그래서 나는 kubrickbgwidejpg를 2장 복사해서 이름을 적절하게 바꾸었다.비록 나는 Jakob 블로그 스타일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적이지 않을 것이다. 단지 glitz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우아한 워드프레스 가운의 비율은 종종 사용량이 증가하지 않는 느린 포장 블로그 사이트다. 그럼에도 디지털노마드 불구하고, 그들의 블로그 사이트의 외관을 꾸미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방법들이 있다.

유사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게시물에 구별되는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러한 도구들은 전혀 없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함 적절하게 작성된 메타 설명이 있으면 SERP에서 비트가 분리될 수 있으므로 단점이 있음 모든 사용자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것구글은 나이가 너무 비슷해서 없애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나이는 위협이다.설정에 다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지만 지원 포럼을 살펴본 후 Host4Exitive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사용하여 WordPress를 작동하고 실행하도록 했다.다음 필드를 입력하여 대상 키워드에 맞게 블로그가 향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웹 사이트처럼, 블로그 사이트는 전세계에 퍼져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사이트를 전통적인 웹 사이트보다 훨씬 덜 비싸고, 더 빠르고, 확실히 유지하기가 간단하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자 친화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에리알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그들은 자연스레 온라인 검색 엔진과 함께 신선한 재료에 굶주려 있는 두 사람의 인간 독자를 끌어들인다.무엇보다도, 그것은 당신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시스템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구글에서 WordPress Plugins에 대한 기본 검색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Plugin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플러그인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소셜 북마킹 아이콘과 같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성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코멘트에 대한 다른 1면을 정의할 수 있다.

e 블로그이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나를 웹 사이트로 데려갔다. 실제로 그는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몇 시간 분량의 동영상을 만들었다. 단지 WordPress를 설치하기 전에 내가 시작했을지도 모르는 일을 취재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이 Ve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요구 사항들을 다뤘다.최선을 다하다Fantastico는 서버에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는 방법이다. 많은 애플리케이션은 서버의 매우 정교한 소프트웨어에 대해 한 두 번의 버튼 클릭만으로 충분하다.베이스 낚시 스타일을 위해 우리는 베이스 낚시 방법,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베이스 낚시 보고서, 베이스 낚시 아이디어와 같은 키워드를 시도하고 표적으로 삼을 것이다.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처음 한다면, 당신은 WordPress라는 단어를 믿어야 한다 이것이 당신의 첫번째 블로그든 다섯번째 블로그든, WordPress는 웹에서 발견되는 블로그 사이트의 가장 훌륭한 대본들 중 하나이다. WordPress의 가장 멋진 측면은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확실히 무료라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WordPress가 왜 당신을 위한 것인지 계속해서 읽고 그 후에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지금 당장 그것을 작동시키도록 하라!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에 나의 첫 번째 블로그를 몇 분만에 설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능은 나를 위한 추측 비디오 게임이었다.라고 나는 앞서 작성했다. 체크아웃한 후 다른 탭과 선택사항을 게시하여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보안은 워드프레스 개발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요소다. 현재 WP를 활용하는 미국 연방정부 단체는 다음을 포함하여 20개 이상 있다.

공군, 육군 CIA, 해안경비대, 에너지부, 국토안보부,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안보국, 해군, 국가정찰국, 지리정보국, 국방정보국(DIA)이것은 독자들이 자신의 블로그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아내기 위해 방문 기간 비율이 매우 필수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훌륭한 혜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