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도구가 있습니다.

당신의 학습추구와 관련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도구들이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통화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투자할 가상의 주식시장 계정을 제공한다.

당신의 돈을 걸지 않고 당신의 투자능력을 연마하는 것을 돕는다. 웹사이트들은 비디오들을 가지고 있다.

주식거래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정의를 설명하는 것을 돕는 시각적인 세부 사항 거래 주식에서 많은 양의 매도는 가치를 제거하기 시작하면서 가격을 하락시킵니다. 대부분의 실제 감정인 FREE A의 상당량의 시장은 일반적으로 수수료가 하락하는 시장이라고 불립니다.2004년에, 나는 주식시장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몇몇 작가들을 발견했다. 어떻게 내가 이것을 2000년에 알았으면 좋겠는가 하는 정확한 투자 방법과 함께, 내가 일하는 것이 얼마나 짜증나는가를. 많은 다른 작가들은 나에게 주식시장이 규칙적인 순환을 따르거나 혹은 더 이상 무엇을 바라볼지 않는다면 단지 예측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그 컨셉을 위한 라운드는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지만, 그것은 모든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그 사이클에서 전환점을 보여주는 징후들을 연구해왔습니다. 투자자들을 위한 정보, 언제 주문하고 언제 갈 것인지 알 수 있는 정보. 문제는, 주식시장이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당신의 방식을 어디서 배울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투자는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전혀 가르치지 않는다. 나는 고등학교 구입에 대해 한 마디도 배우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배우기 쉽다는 중요하고 실용적인 지식에 관한 것이다. 대학에서, 나는 내가 글쓰기 수업을 들을 때 그리고 따라 하기 위해 주식시장에서 가장 기초적인 소개를 받았다.그것들에 대해 쓰려고 주식을 몇 개 가지고 있다.

주식 시장의 일부를 얻으려고 선택할 때, 당신은 먼저 필요한 조사 요구는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을 위한 것이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동기를 알아라 당신의 약점들을 잘 알아라. 강점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약점들을 잘 알아라.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 매도를 떠나서 인생의 다른 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 생각해보라. 돈이 당신에게 동기부여하는 방법들 모든 것에 집중합니다. 왜 투자하기를 원하든지 간에 모든 것에 집중합니다. 주식 거래의 입구를 열기 전에 탐욕과 공포의 힘을 인정하기 위하여 시작하기를 원하든지 간에 개인은 일어날 필요가 있을 때 이러한 감정들을 더 잘 관리할 것입니다.통화 시장은 지수와 주가의 광범위하고 종종 매우 혼란스러운 표시입니다. 상황은 화면보다 더 빠르게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주식 협상을 할 딜러를 고용하는 사람입니다.이러한 ETF는 산업지수를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대신, 1주는 시장부문 내에 있을 것이 확실합니다, 어떤 종목보다 더 덜 불규칙한 EtfA에 대한 긍정적인 투자를 의미할 것입니다. ETF에 투자함으로써, ETF는 실제로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아마도 지난 몇 년들안에 가장 혁명적인 금융 혁신들 데이 트레이딩은 당신이 가장 짧은 기간동안 주식을 획득하고 팔기 위한 시도입니다. 데이 트레이더는 당신이 가격표를 가지고 있는 주식의 변동들을 말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데이 트레이더가 어떤 문제로부터 같은 주식을 거래하는 것은 특이한 것이 아닙니다.g 당신의 몇 분 또는 같은 주식을 하루에 몇번씩 획득하고 팔아라.침체된 시장 조직화 이후 투자 세계의 일부였던 특정 리스크라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2011년, 2012년, 그리고 다가오는 시장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최고의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평균 투자자는 쉽게 주식정보이슈 피할 수 있는 리스크입니다. 예를 들어 2011년 모든 시즌과 관련하여 설명하겠습니다.주식시장을 위해서, 큰 성장과 기술 기업을 선호한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위대한 주식 행성 분야를 산다.마진 머니의 제공은 1929년 초까지 증권거래를 위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유혹했다. 단지 한 사람이 그들의 가능한 이득을 얻기를 원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주식시장에 서둘러 접근하고 있었다. 그 이익은 너무 확신에 차서 심지어 하나의 소원이 다른 것처럼 보였다. 나의 더 좋은 전화들 중 하나에서 그것은 외롭다는 것을 기억하라, 나는 대부분 내 고객들을 가지고 있었다. 현금과 담배시장을 끊기 위해 개인들을 사는 것을 보류하는 것은 1987년 8월에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10월의 충돌 이후,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공황상태가 이미 소진된 것처럼 보이는 것을 보고 소리 지르는 구매 권고를 했습니다. 그들 중 더 싼 가격에 살 수 있는 현금을 찾을 수 있는 용기를 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나는 다시는 구매자들이 부족하고 구매 추천서를 생산하고 있는 개인들이 팩스 부족이 아닌 유료 대출이라고 보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선택하기 위한 시간 프레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