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런 팰터에 따르면, “광고 회사를 고르는 방법”의 저자이자 그가 인터뷰한 최고의 기업가들에 따르면.

대런 팰터에 따르면, 광고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의 저자이자 그가 인터뷰한 최고의 기업가들에 따르면, 당신에게 결과를 가져다 주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7가지 자질이 있다고 한다.

그럼 정확히 무슨 비밀이 있을까? 음, 너는 카드 그리기 법안에 대해 들어봤니? 당신이 현대에 걸쳐 바위 밑에서 살아오지 않았다면, 그것은 더 많은 것이 되었다. 그것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법칙이다. 그것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끌어들이는 것을 즐긴다고 말한다.

특히 지갑이나 지갑에서 자신을 찾으려고 하면, 다단계 마케팅 성장이 Project Gold에서 비롯된다면, 이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대화 방식에서 당신의 전망에 대해 말하고, 모든 판매 종류의 콘텐츠를 피하는 것이다. 마지막에서를 제외하고, 이것은 당신이 많은 스토리텔링과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것은 사업을 멀리하게 하는 추가적인 살인자다. 거짓 내용!몇 가지 가능성은 지나치게 과장되어 있고 소설 쇼텐 손님들처럼 과대평가되어 있고, 당신의 주제에 집중한다.

당신은 다시 한번 성장하고 안정시킬 수 있고, 계속해서 불필요한 비의식을 줄이고 당신의 전망으로 진실을 말하기 위해 경계할 수 있다.

그들의 지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릴 것이다.

무엇보다도, 다단계 마케팅은 피라미드 계획이 불법이 아니며, 많은 나라에서 다단계 마케팅은 대개 조직 설립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관련이 있다: 피라미드 주요 회사의 조직 차트를 보면, 그것들은 설정 문제 방식이다: 피라미드: 가장 합법적인 MLM 회사가 c라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레이아웃으로 분류됨!

모든 조직이 참여하여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많은 조직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거의 모든 것을 팔 수 있다.

판매되는 제품은 여성과 남성에 의해 여성에게 팔릴 수 있다.

그러나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팔 수 있는 다른 제품과 서비스가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사람을 위한 적절한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찾기 위한 약간의 탐색이다.

거의 모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매우 독특한 보상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제품을 홍보하는 담당자는 이름이 10단계까지 지불하는 일부 컴플랜과 다른 컴플랜이 4단계까지 지불하는 이유로 여러 단계를 통해 보상을 받는다. 이것은 1세트의 근육이 등록되어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들의 고객이 어떤 제품을 판매할 때, 그들은 돈을 벌고, 어떤 제품을 판매할 때, 모든 사람들은 돈을 받는다. 급여 플랜이 사용하는 몇 가지 레벨을 통해 지불된다.

이것은 그들이 바로 그때 당신의 마음에 있는 그들과 의사소통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거기서 당신은 기본적으로 스팸을 통해 필요한 사람들을 그들의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에 모집하는 외과적 치료를 통해 흡수하기를 원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개인들이 묻고 있는 많은 질문들을 발견할 것이고, 때문에 답을 얻기 위해 필사적이다.

누가 이것을 성공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겠는가? 당신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고 심지어 그룹, 회사, 협회, 노조, 그리고 더 큰 청중 그룹에 절대적으로 참석할 수 있다.

단지 그들에게 맞는 사람은 그들이 항상 당신의 개념을 습득할 수 있는 사람이냐 아니냐 하는 것이다. 멀티레벨 마케팅은 당신이 처음에 열심히 일해야 하는 온라인 사업이다. 만약 당신이 성공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Rapid를 하지 않더라도 돈을 벌 것이다. 그러나 다단계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전망을 유도하고 물물교환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상품을 커미션에 분배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다단계 마케팅은 피라미드 계획이 불법이 아니며, 따라서 많은 나라에서 다단계 마케팅이 조직 설립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종종 연관될 수 있는 연방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다: 피라미드: 주요 자금 회사의 조직 차트를 보면, 그들은 설정되어 있지 않다: 피라미드 모든 사람들은 아마도 가장 합법적인 MLM 회사들이 수치스럽게 생각한다.

계획으로 분류된다!

여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리더들은 그들의 팀들에게 현재의 선택을 훨씬 넘어서는 것들을 갖는 것에 대해 환상을 품으라고 말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부정적일 수 있다.

셀프 스타터는 자신이 잘하기 위해 필요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셀프 스타터가 될 수 있 인스타그램 검색 는 라이프스타일을 갈망하는 개인이다. 셀프 스타터는 기회를 보고, 디자인을 확실히 하기 위해 어떤 길이를 가더라도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배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함께 일하는 회사가 마케팅 이유를 제공하지 않는 필수적인 것이라면, 그 회사를 기다리지 않는다. 직접 만들거나 총액을 지불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