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웨스트는 또한 “미스터”라고 불렸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웨스트에서 NBA에서 14년 동안 각각 내 스타로 불렸으며, 그의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경력에서 그의 NBA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우승만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게 전달될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이상적인 슛과 관련된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몇8RPG는 그의 농구 충만함을 반영한다.

nba 구단주들은 계약이나 표준을 초과하지 않는 선수들을 떠나야 한다.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을 경우, 서둘러 라 비스타 선수들을 출전시켜야 한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지켜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사이트를 부정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이 코트의 공격적 끝을 이용하기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항상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개인 진공 청소기, 안에 도루를 빨아들이는 것. 법원은 그가 4시즌의 방어를 이길 것으로 예상한다.

NBA 올스타는 수익성이 높고 성공적인 구루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원칙을 잘 다룬다!대부분은 쏘고, 패스하고, 드리블하고, 수비를 하고, 리바운드를 할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자동적으로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최고의 선수들은 테니스의 기본 기본에 숙련되어 있습니다!

냉혈한 그것이 모든 것에서의 특성 경쟁력이다. 그것은 단지 게임 우승자를 고려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당신의 방법을 남겨두라고 요구하는 능력이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를 열어 23번의 NBA 훈련 캠프를 열 수 있는 도전적인 운동선수로,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 중 가장 성숙하게 될 것이다. 헤스는 외부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하고 그녀는 그의 경력에서 예외적인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에서 창조하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한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70년대까지 가야 한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Grateful Expired와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는 심지어 한때 FBI로 알려졌는데, 그 후 그는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할 것이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64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문제 해결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하면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사실상 떨어졌다. 그들은 종종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NBA 팬들은 제쳐두고, 그들은 실제로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한 시간 동안 자신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한 남부 플론 르브론스의 결정에서, “결정”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 때문에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는 매우 인기가 있다.

NBA의 최첨단 득점자, 카르멜로 앤서니 저지 판매는 안정적으로 증가할 수 있다.

비록 넷스에서 나온 일부 바퀴와 거래는 여전히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했지만, 그들은 2002-2003년 캠페인을 당신의 정규 2년 동안 기록으로 완주했다. 플레이오프에서 넷스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했고, 그 직후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했고, nba중계 그 후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고, 넷스는 NBA 결승전에서 두 차례 다시 싸워 시리즈를 묶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경기에서 고출력 스퍼스는 체중 문제를 이겼다(4-2).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는 이 시점 동안 그의 이전을 맡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헨리스의 이상적인 nba 2 가드와 마찬가지로 분명히 밖에서 스트로크를 하는 것은 드리블에서 벗어날 수 있는 그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하지만 그는 실제로 스크린에서 나오는 폭발성이 SG로서 이상적이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직업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처리하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데즈 브라이언트는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 151일 만에 그는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개인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베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무엇이 있습니까?

NBA 통계는 NBA 시즌 전후에 특히 중요하다. NBA 시즌 전에 내기를 할 때, NBA 스포츠 베터는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