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당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마케팅하는 상품의 종류, 제품과 관련된 상품, 제품의 웹 페이지, 그리고

행사당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상품의 종류, 제품과 관련된 상품, 제품 웹 페이지, 그리고 당신의 마케팅을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상품을 파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남녀를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독특하게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만들고 각각의 중요한 문구를 주최하기 전에 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실상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 구축과 SEO 활동을 하는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조직이든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당신이 수집한 시스템이 시스템 우월하다고 여겨지고 잘 작동해야 할 때,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러한 효과적인 시스템을 찾기 위해, 당신은 조직 내 최고의 사람들을 모델로 삼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들을 이용하기 위한 방법들을 알아내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정체성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사이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그 자신의 주택 부 체계이고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이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일해야 하는지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직원이다.

만약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다면, 제휴 마케팅에 어떤 종류의 성공이라도 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 적절한 공급품을 살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형편없는 제휴 마케팅을 하는 나쁜 상인을 가지고 사업에 들어가는 것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5% – 20%는 각 히트 구매가 인상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이며, 지불된 금액은 어떤 종류의 급여도 아니다. 수치에서 오는 완벽한 보기, 이제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사람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세계 와이드 웹에서 정기적으로 읽고 기사 하단의 링크 중 하나를 친다. 계열사는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모든 사람을 위해 당신의 영역은 절대 연습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재료를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 온라인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글쎄, 아니, 네가 확실히 하지는 않을거야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에 대한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의 한 부분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연구, 그리고 틈새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십시오.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하고자 함.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킬 때 궁극적으로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 여기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어떤 제휴 교육 프로그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제출할 수 있는 연설이 된다.

나는 2012년 9월 자금조달을 통합하기 위해 내 직장에서 나아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랐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너에게 말하고 싶 오피가이드 은 것이다. 그것은 보통 관심이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일 밖에서 매혹적인 산책을 시작할 수 있다면 될 수 있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뿐만 아니라 최신 팁과 방법을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전체 활동과 관련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