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지하로 추락시킨 시즌의 자유낙하 시간에 있다.

내셔널 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번의 비디오 게임이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완전 자유계약선수(FA)에서 제이슨 워스가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단순히 255개의 홈런을 쳤고,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9) 유니폼을 세탁하고 시원하게 하고 양말과 어울리는 벨트와 앙상블의 나머지 부분과 완전히 마주치지 않는 모자와 티셔츠를 사용하십시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단순히 9번의 비디오 게임, 3번의 도시 여행, 6번의 우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의 시티 여행을 끝냈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환상적인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이끌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의 선두 공격 그룹이다. 264개의 득점으로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이나 고전하며 처음으로 270 이하를 무료스포츠중계 리치 TV 쳤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선수 생활에서 실제로 그 짐을 가져다 주었고, NL을 이끌었다. 세인트 루이스의 피칭은 실제로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통합했다.

22 뉴욕시 메츠(22-28) – 뉴욕 메츠는 승리 칼럼에서 일관성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 같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3번의 비디오 게임 스윕을 피했지만, 필라델피아에 85경기 뒤지고 있다.

메츠 투구는 사실 형편없었고, 단순히 22번의 선발 등 모든 야구에서 2번째로 최악이었다. 메츠에 대한 공격은 무역 회담에서 넘어가고 있는 호세 레이예스가 주도했다. 네스는 335타를 치고 있고 카를로스 벨트란은 8홈런 28타점을 기록했다.

스포츠베팅이 단순한 취미가 아닌 수입원이 되기를 바랐고 슬프게도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 아직 Mlb 베팅에서 상당한 급여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연구와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다. 또한 나는 아직 내 사무실 일을 떠날 수 없다. 나는 정확한 MLB 예측을 하는데 있어서 적절한 공식을 찾는 데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했다.

내가 지는 것을 촉발시킨 것은 정말 불운이었을까? 도박은 기본적으로 운에 달려 있거나, 게임의 영리한 선택을 발견하기 위해 내기 시스템에 달려 있지만, 스포츠 베팅을 통해 정기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이전 게임에서 이길 기회를 남겨둘 필요가 없다. 실제로는 운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 최악의 공격 그룹 중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동안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시즌 동안 179개의 작전을 수행했고, 체이스 헤드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공격적인 측면의 키로 합류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 즉 모든 중요한 불쾌감 분류에서 2위를 차지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보다 75경기 뒤진 경기

중요한 리그 클럽하우스에서 종종 배틀링이 진행되지만, 2015년 디트로이트의 소규모 시장팀에서 미디어를 강타한 적은 거의 없지만,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야구 무대인 2015년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팔리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미디어 오물과 미레산 디에고 파드레스 아래에 묻혀야 한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내기 패턴들 중 하나는 샌디에이고는 지난 2시즌 동안 6-24점 대 아메리칸리그를 기록했다. 그들은 올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이상 5점을 득점했다. 그들의 78점 차는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10-25 도로 기록은 나츠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올 시즌 28-31로 존경할 만한 엘더 서킷으로 돌아가는 것을 즐길 것이다.

약점: 이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을 뿐이다. 아마도 30타수 이상의 홈런을 치는 선수들을 상대할 수 있을 것이고, 100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하는 남자들도 없을 것이다.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그룹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질 필요가 있는 한 남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값진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야구에 현금을 베팅하는 것으로 막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mlb 야구가 기회를 무너뜨리고 mlb 야구에 내기를 하는 매우 경험이 많은 도박꾼들을 얻기 위해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에 의존하고 싶을 것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감독관 달러 쇼월터가 가장 많이 인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