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공간은 마음의 상태를 표현해야 한다

당신의 공간은 마음의 상태를 표현해야 한다.

당신의 공간이 제공되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외관이나 느낌을 묘사한다.

당신의 방을 개발함에 따라, 당신은 모든 측면이 바로 같은 마음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마음 상태를 따라야 한다.

몇 가지 기본적인 질문을 몇 가지 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분야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새로운 장소에 남아 있을 때 주변 환경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가? 당신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집이나 아파트와 그것의 스타일 구성요소를 변화시키고 있는가? 당신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가? 교활한가? 당신은 집단이나 집단의 역동성에서 잘 일하나? 만약 당신이 이 질문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예’라고 말했다면, 인테리어 학교 학위는 당신의 직업을 훌륭한 출발로 옮기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이 최고 수준의 스타일 대학에서 경험하게 될 경험은 당신이 어떤 다양한 성취 전문가 프로젝트에서 활용할 이해와 능력을 준비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정말 필수적인 지침이 하나 있다.

2 당신이 파일에 넣는 것을 좋아해야 하고 2번은 비용에 대해 믿지 말아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제품을 수집하라.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할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당신의 꿈과 사랑을 확립하고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조립하는 것은 당신이나 당신의 가정의 반영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위치는 당신의 새로운 집 실내 장식 전략을 끝내는데 오랜 방법이 될 것이다. 그러나 벽을 너무 엉망으로 만들지 마라. 당신의 공간의 전체적인 스타일에 맞는 공간 주위에 필수적인 중심 조각들을 설치하라.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더 작은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임대 부동산이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나 콘도에 사는 경우 카펫을 작은 공간에서 예외로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의 지역 카펫을 배치하라. 어두운 린에서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매우 동일한 용도 숨기고 싶은 연고 또는 라미네이트

업무가 필요한 장소를 선택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무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코 이해하지 못하는 현실 때문에 선택을 열어두는 것이 중요하다. 노하우의 작은 한 위치뿐만 아니라 훨씬 더 잘 이해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면 당신은 더 많은 일이 필요한 지역으로 절대적으로 이전할 수 있다.

디자인대학에서 연습할 수 있는 또 다른 필수 기술은 모든 업무와 업무를 전략적으로 층간소음방지매트 준비하는 방법이다. 인테리어 사업의 누군가가 종종 시간 제한을 필요로 하는 수많은 다른 업무를 동시에 처리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강한 디자이너는 그들의 스케줄과 설치 날짜를 세심하게 계획하여 그들이 잘 해낸 직업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제 당신이 캠퍼스에서 개인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질 높은 등록금이나 연락처를 잃고 있다고 믿지 마라. 다른 학생과 교수와 함께 당신은 확실히 그렇지 않다. 당신은 학생들이 받는 것과 똑같은 제품을 얻고, 당신은 넷을 통해 당신 자신과 같은 학생과 교사와 계속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과정을 졸업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웹 페이지의 영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의 기업과 가능한 조직 파트너들을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멋진 방법이다.

작은 지역에 머무를 때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면적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그 난장판이 종종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장기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당신의 영역을 이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을 믿는 것이다. 당신의 부엌 지역에 적절한 공간이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그 지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요리 지역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지역에 대한 부엌 실내 디자인의 비밀이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믿으세요. 꿈의 포수들에게는 어떤 것이 있다고 말합시다.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 내십시오 : 모호한 모양과 음색, 이상한 빛, 벽에 멋진 그림. 그림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 내십시오!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주저하지 말고 특이한 재료를 사용하라. 손상된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에 이르기까지, 박사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