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다시 한 번, 통화는 감소하지만, 리드는 다음 단계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결과: 다시 말해, 통화의 감소는 물론 단서가 아닌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이지만, 자신의 집이 제품 판매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하고 싶어하는 이 전화에 대해 우리 모두는 70%의 고객을 응모할 필요가 없습니다.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으로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다양한 에이전트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입장에 있다.

그들은 결국 지불을 받는다, 그것이 무엇에 대한 팀과의 대화이다.아니면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를 데려오라는 말입니까?당신은 이용할 수 있는 재산을 직접 조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 플레이어와 협력하고 있는가? 만약 이전이라면, Bigger Pockets나 Econo Home과 같은 장소에서 다양한 기회가 있을 것이다.내가 당신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옳고 그름을 발견하지 못한 방법 우리가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들을 그룹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첫번째 당신의 단기적인 목표는 실제로 당신의 동네의 달에서 약 12달까지의 목표여야 합니다 두번째는 당신의 장기입니다. 이 목표들을 당신이 생각하는 큰 목표들은 정확히 당신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보는 것.분명히, 당신의 부동산 투자 모험이 이윤이 나기를 원하기 위해 당신은 시장 스타일을 조사하고 응시하는 데 시간을 쏟아야 한다.

요즘과 같은 시대에, 정보는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는 충분하다. 예를 들어,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들을 정기적으로 체크하라.어설픈 부동산 조사 주제, 인구통계 데이터, 시장 동향 및 그 밖의 많은 것들을 확실히 발견할 수 있는 부동산 중개자 협회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의 마케팅은 응답 번호보다 많지 않다. 우리는 단지 소수의 판매자들만을 끌어들이는 진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과 대화를 하고 싶지 않다. 정확히 당신 자신의 좋은 소식은 당신이 노란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의 메시지를 정확히 제공할 수 있도록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네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의 훈련을 평균화하지 말라 당신의 첫 거래 행동을 익숙한 모든 것을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할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몇 가지 혜택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투자로 매년 평균 3퍼센트의 이익을 창출하는 10만 달러에서 3%씩 성장합니다. 당신의 집의 가치는 10년안에 134,392 달러까지 상승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의 은행가에게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순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당신은 전통적인 모기지로는 더 적은 빚을 지게 될 것입니다. 만약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다른 수 있는 손 전략은 상쇄될 수 있습니다.5단계 – 재무 마스터가 아님!: 산업은 마케팅과 펀드의 실제 회사이다. 당신은 확실히 거기에 있는 모기지, 가격 그리고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부동산 자산을 거래하기 위해 어떻게 금융을 이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무엇보다도, 힘든 일은 마음을 굳게 먹고 일이 잘못될 때 결코 스스로 흥분하지 않는다. 그들이 세입자를 얻었을 때처럼. 숙제를 하기 위해서, 그것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들을 완전히 피한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당신이 운영하는 것일 수도 있다.

시작으로서, 그것은 아마도 정신없이 바쁜 몇 가지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는 큰 집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계약자들과 거래를 할 것이고 관계가 움직이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기 때문에 더욱 더 지루해질 것이기 때문이다.만약 당신이 건물을 실제로 갖게 되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완성하게 되면, 나머지는 매우 어렵지 않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부동 http://wonjuh1apt.com 산에 대처할 수 있는 부동산 관리인만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o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모든 스트레스를 풀어야 한다.

수표를 끊다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수락하는 것은 간혹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시작하여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경우 가능한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어지는 움직임일 수 있습니다(그러나 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 정보에서는 학습되지 않음).만약 당신이 사업에 종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떠한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는 아마도 많은 고객들 없이 성공할 것이다.부동산을 임대용으로 구성하면 인근 시장의 시장 동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리뉴얼을 위해 리스가 발생할 경우 건전한 수익과 맞교환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이러한 경우 운전석에 앉게 됩니다.스트레스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