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지역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는 포스트시즌에 도달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합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한 자리를 열어둘 수 있다.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서도록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끝까지 즐길 필요가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다면, 당신이 그것을 만들 가능성이 없다면, 나는 실제로 그것을 전에 진술했고,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할 것이다. 나는 열심히 하는 것이 재능의 부재를 능가한다고 말한다.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nba 게이머의 절반이 Nash처럼 열심히 일한다면, Steve Na는 그가 리그에서 탈락할 것이다. Sh는 이것의 이상적인 예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기술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명심하라; 하늘은 한계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할 필요가 있다.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을 때, 그는 한 경기에서 1위를 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그의 직업 전체에서 NBA 비디오 게임에서 파울을 당하자마자 그는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2피트의 가장 위대한 남자들 중 한 명이라고 믿는다. NBA 챔피언 1명을 차지했고, 완전히 자유투로 잘 알려진 슈터였다.

16 신인왕국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들이 파산할지, 그리고 어떤 초보자들이 뛰어날지 보기 위해 본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알렌 아이버슨이 보호자들을 뚫고 도약하는 것을 보고 존 월이 같은 속도로 도약하는 것을 본 안전한 내기처럼 보인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빨리 경기를 할 것이다. 제리 슬론이 초보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있어서 예상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친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칠 것으로 예상한다.

반면 에반 터너스 통계는 체크아웃한다; 4pts, 8TO

NBA I DVR의 의미 없는 일상적인 시즌 경기인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그리고 경기 후 쇼 나는 이 사람들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3) 데릭 로즈– 스피드와 파워가 뛰어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플레이어 로즈는 페인트에서 완성하는 데 환상적이다. 헤스는 올해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이용하여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가 24점대까지 득점하는 것을 이끌며, 비디오 게임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물리친다.

냉혈한 경쟁 모든 것에서 질적인 경쟁력 그 특징은 경기 우승자를 데려가는 것만이 행복할 뿐만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길을 비켜달라고 지시하는 것. NBA에서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리바운드, 수비, 블록 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전문가 선수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간단히 표현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 당신은 농구의 모든 본질적인 능력을 익혔어야 했다.

또한 특정 선수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선호하는 NBA 팀에 대한 충성을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그룹이 경기하는 경기에 갈 때 가장 훌륭하다. 그것은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히트, 워리어 등 많은 팬들이 그룹에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선수들의 정신을 끊임없이 북돋운다. 다른 모든 것 중에서 셀틱과 셀틱은 당신이 자랑스럽게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훌륭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PF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피언의 신입생으로서 환상적인 약속을 보여준 후, 데이비스에게 복귀 2학년으로서 기대가 높았지만, 불행하게도,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시즌은 실망스러웠다. 그의 불쾌한 비디오 게임은 그가 주로 림 주위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여전히 다소 제한적이다. 그는 공격적인 컬렉션을 크게 넓힐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스포츠는 기본적으로 거대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크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그룹도 그들 자신의 추종자들과 함께 하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다이하드 팬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집을 그들의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물건들을 흩어지게 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모두 좋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즐기든 간에 우리는 당신의 삶을 향상시킨다. 나는 미국에서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다른 곳에서도 그런다는 걸 알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