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인 트레이너들은 더 이상적인 몸을 이루고 싶지만 혼자서는 연습할 수 없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에 의해 찾고 있다.

요즘에는 개인 트레이너들이 더 이상적인 몸을 이루고 싶지만 혼자서는 연습할 수 없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에 의해 찾고 있다.

물론 개인 트레이너들은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라 트레이너가 가장 빠르고, 가장 쉽고, 가장 좋은 방법으로 생각한 부정할 수 없는 것이 여전히 납득되지 않는 사람들의 행복을 증진시키고 있다.

나는 당신에게 개별 트레이너를 갖는 것의 몇 가지 주요 장점을 공유하고 싶다. 그들 중 많은 것들이 그들과 연관되어 있다.

내가 중견보충업체의 컨설턴트로 재직하고 있지 않았던가에 대한 마지막 실제 사례를 하나 보여드리겠다. 회사 주인은 내가 무역 전시회를 위해 부스를 수행하는 여러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알고 있는지 물었다. 사실, 그는 미지의 얼굴, 아직 사람들이 보지 못했지만 내가 가는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실제적인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그 법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두 명의 남자들을 발견했다.

건강을 위해 건강을 찾아라!다른 방법으로, 성취할 사람이 해야 할 운동과 식단을 찾아라. 당신은 어떤 활동을 즐기고, 그 중요한 것은, 싫어하는가? 달리기, 걷기, 리프팅, 자전거 타기, 플라이오메트릭스, 칼리스테닉스, 위피트, 긴 길이 만약 당신의 불을 밝히는 것이 없다면, 확실히 여기서 불확실한 길을 가질 것이다.J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멀리 기둥을 읽었다면, 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단 한 가지도 의심하지 않는다.

만약 신병 훈련소의 일부로 간주되는 것이 있다면, 총 회기를 위해 약 한 달 정도가 필요하다면, 만약 당신의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빼앗을 수 없다면, 대안적인 선택은 당신에게 유사한 영양 정보와 운동을 제공해야 하지만 매우 빠른 속도로 일대일로 해야 하는 개인 트레이너를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 자신의 시대에 특히 과체중이고 심지어 활동의 요소를 하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으로 간주될 것이다. 부트캠피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패딩 두께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손가락으로 쿠션을 단단히 눌러라. 예를 들어 나무가 패딩을 느낄 수 있다면, 기계가 타박상으로 패딩이 부족한 유닛에서 더 많은 패딩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결국 실패하면 운동 루틴 동안 충분한 지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피트니스 추구가 주문과 관련된 비용으로 인해 가장 싼 제품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장비를 구입하거나 체육관의 형태를 사용하여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비용을 구입해야 하는 어떤 장비든 5배의 구성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가장 소중한 것을 위해 가장 싼 내부 내 개인 피트니스 목표는 내가 깨닫는 것이다. 장비가 정말로 동등한 품질을 갖추기 전에.

절대 정착하지 마라 – PB(개인 최고)를 설정하고 재설정하라. 당신의 마지막 기록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것은 액션에 더 빨리, 더 오래, 추가, 추가 세트, 더 높은 점프, 더 깊은 폐, 더 잘 성장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리스트는 또한 계속될 수 있다.

당신은 심혈관에 동기를 부여하는 경쟁과 내부적인 경쟁 같은 것이 없었기 때문에 최고의 경쟁이 될 수 있다.

그러니 엉덩이를 걷어차라!여러분은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나 손님처럼 생각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야 하고, 소비자뿐만 아니라 소비자처럼 생각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야 한다.

피트니스 휴양지의 직원들은 여러분을 돕고 여러분이 가능한 한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그곳에 있어야 한다.

그들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에 대한 작업을 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여러분 자신의 밖에서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하도록 동기부여가 되어 있는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가? 정확히 그 목표들의 배후에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것을 사용할 때 어떤 방식으로 느낄 것인가? 운동 코치는 성취할 수 있고, 도전적이며, 목적에 따라 움직이는 목표를 개발하는 데 있어 여러분을 잘 해 줄 수 있다.

그곳에서 당신은 그들이 직원들에게 가지고 있는 심리학자들을 이용해야 한다.

기성 리조트는 당신이 단지 좋은 음식과 운동을 해야만 체중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또한 감정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체격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자신을 볼 수 있는 조건에서 당신은 당신의 장기적인 전반적인 건강 건강 건강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많은 영양학자들과 전문가들은 낮에 미니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이 더 적합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견해를 가지고 필라테스협회 있다.

이 현상은 단지 더 나은 소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이어지는 많은 단백질들을 포함해야 하기 때문에 더 높은 소화로 이어진다. 균형 잡힌 식단은 항상 지방이 있는 음식이 가장 인기 있는 건강 단계 중 하나이다.

이것은 그들이 개인 트레이너를 전문으로 하는 리조트를 이용해야 하는 매우 환상적인 이유다. 그들은 그들의 특정한 것에 대한 체중 감량을 경험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지쳤고, 그 문제에 실패한다.

그들은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본질적으로 그들의 체중 감량에 가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안다.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는 대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