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틴보다 덜 문제가 있을 것 같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거의 프리스티나가 아닌 문제를 가질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수준의 부동산 투자를 요구할 수 있었다. 그것은 현금이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단위 안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고품질의 이웃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도 있고, 불명확한 장소에서 정말 좋은 부동산을 찾을 수도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제대로 변할 수 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것을 가질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소유하기 위해 잔액을 지불하든, 그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더 많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희망에 의해서만 일할 것이다.

일단 부동산 투자에 사람이 들어가면, 당신은 오랫동안 있어야 한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락내리락하든, 당신은 어떤 폭풍도 이겨내기 위해 있어야 할 것이다. 시장이 다운될 때 상황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포기하고 목욕 타월을 던진다.

당신은 그것을 수행하는 것을 알아차리는 투자의 형태를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이자를 추측하시겠습니까? 집을 구입하기 위해 친포마를 문지르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는가?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한 사람을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잘해야 하는 일을 하는 것 자체가 가장 순수한 마케팅이다.

다음 단계는 가까운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지역 시장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이웃 현금 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시장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접시에 올라설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며,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어울리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충분한 경계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5년 후, 마침내,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동탄타운하우스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나는 이것을 소유 없이 창조적인 실제 쇼 장소 통제라고 불렀다. 사람들 문제를 해결하고, 생화학적인 변화를 사용하여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발견했다.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이익을 위해 수익주를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하는 동안 그들이 수없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당신은 이야기를 의식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서 도둑질을 꿈꿔야하는 군중의 한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친구가 그들의 집을 빌려서 나쁜 세입자에 의해 뻣뻣 해졌음을 보여주는 어떤 삼촌에 대해 항상 듣게 될 것입니다.

나는 특별히 재활을 하거나 도매 유망 구매자들에게 일자리를 줄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아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이윤을 창출하는 것은 시장 뮤추얼 펀드나 ETF에 30초 동안 젖은 발을 찾는 것을 제안한다.

실제로 주식이다. 인터넷과 관련하여 몇 초 안에 이 일을 수행할 수 있는 중개 계좌를 가지고 있다.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인터넷과 관련된 계정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발견하지 않으면 TV, 신문, 온라인 세계에서 금융 뉴스 직후에 시작하라.

네, 개인은 진짜 집을 확보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구성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 A가 열정과 전략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보는 곳마다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어야 할 돈을 기꺼이 줄 것이다.

18일 더 많은 가족 행사 당신이 사업을 조직할 때, 더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일을 수행하고, 더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투자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 없는 문제들을 사는 것: 1 쇼핑을 덜 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스스로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그것은 내가 재정적으로 쉬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친구들에게 말하라. 그러면 이 사람들이 당신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