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질문을 업데이트하고, 대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이 더 개인적인 의무다. 이렇게 함으로써, 이 일을 수행하는 것은 훨씬 더 멀리까지 접촉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위치에서 나온 것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를 얻으십시오. 잘 알려진 이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장점을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이 같은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허락하고 당신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들어올릴 수 있고, 게스트 블로거가 될 수 있는 지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더 큰 품질의 자원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갈 수 있도록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다.

이 권한의 링크당 5달러

당신은 심지어 보도자료와 함께 영화를 만들어 유투브에 업로드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으니, 이 훌륭한 기관들과 접촉하기 시작하라.

촬영 비디오와 클릭 사진은 이웃의 최소 2MP 카메라에 남아 있으며, 더 이상 노래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항상 규칙적이고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하지 않는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북마킹 도구는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의 영향력을 발견하고 당신의 영향력을 웹 2 0에서 행동할 기회와 일치시키는 측정을 허용하는 것이다. 당신의 클라우트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효과적인 클라우트 점수는 오직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만 있다.

개인이 하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전문가들이 브랜딩을 통해 당신의 틈새시장에 도달한다는 것을 알아채는 것도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이 시점까지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경매가 당신을 어떤 청중과도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다.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볼 때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우리는 최고의 소셜 마케팅 플랫폼을 위해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발전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와 같은 검색 엔진으로 갈 수 있도록 북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품질이라는 정말 좋은 지표가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이기 때문에 당신의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가 취급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까지 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지고 있다.

가이드라인이 될 수 있다.

이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의 확률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부가가치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기업과 관련된 것이다. 하버드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전문가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웹 사이트에 마케팅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다. 대부분의 기업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중단하고 실패하는 바로 이 지점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기회가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부가가치를 부여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하버드의 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기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비용 없이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닥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결함이 있는 마케팅이 되어야 한다.

특히 페이스북은 그것에 대한 회진을 하는 거의 모든 최근의 유행은 24/7에 계속되는 HUGE 파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특정한 관절을 지탱하기 위해 파티에 가는 일종의 개인이라면, 당신은 대중을 사교적으로 만들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구 만들기 비즈니스 내에서 상대적이지 않은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만남을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보십시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쉽게 저렴한 크기로 성장하기를 원한다.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모두 추종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성공을 거두기 위한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키는 능력)은 네트워크 내에서 관련 구성원으로부터 직접 튀어나오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입소문 레타이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