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의를 하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달러, 당신이 합성해야 하는 기간, 그리고 당신이 현금으로 지불하는 비율.

합의를 하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달러, 당신이 합성해야 하는 기간, 그리고 당신이 현금으로 현금으로 바꾸는 비율. 당신이 가지고 있는 세 가지 물건 중 더 신동탄헤센it타워 많은 것은, 당신이 시작할 돈이 많지 않지만, 당신이 돈이 필요하기 전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더하거나, 부를 쌓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아무리 훌륭한 뮤추얼 펀드에 불리한 점이 하나라도, 다양한 지수에서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은 모두 상호간 어렵게 벌어들인 현금으로 시차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장이라도 사람을 파산시키고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인수는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에 가까운 MM 동부 시간에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액체를 주입하고 싶을 것이다. 투자에 기여하는 섭취를 신경쓰는 사람은 아니다. 가장 많은 자금을 투자할 수 있는 장기 투자자로 만들고 기회를 찾는 변화를 거의 일으키지 않는다.

최대 입찰 잔액 설정 시끄럽고 단호한 입찰이 해결되고 입찰자가 탈락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적절한 크기의 가속도로 뛰어내려라.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지고 일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에 익숙하지 않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연구 결과 남성들은 그들이 자신의 직업을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놀라운 것으로 이 말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게 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게 하는 것이 이치에 맞았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마다 우리가 칭찬받을 만한 감정을 느끼지 않을 거라는 걸 의미해. 우리는 그 힘을 멀리 줄 거야.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거야.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처리할 거라고 믿어. 우리는 이것을 성취할 필요가 없어. 더 이상은 아니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조사하기 전에,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연구를 통해 투자의 이점과 단점을 알아야 한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사람들은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거래할 때 하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고 새로운 자본을 할당할 때 하나를 선택한다.

나는 그것이 내가 모두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며칠 만에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다. 내가 끼워넣은 것은 종이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데 5백만 달러를 벌었다는 더 많은 유형의 침울한 설명이었다.

주식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당신은 실제를 시험하는 데 며칠을 보내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 당신은 경험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이 투자 도구를 사용하고, 큰 초기 투자 때문에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페니 주식을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젖는 좋은 방법이다.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토론하자. 시작해봐, 많은 다른 것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줘. 낭비하는 방법 이제 명심하라. 고위험 주식에 투자하고 모든 현금 벌어들인 돈을 위험에 빠뜨릴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쉽게 투자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매우 안전하기 때문에 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긴 사례에 걸쳐 합리적인 수익을 보여준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대한 헌신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놀랍도록 중요하다. 세미나를 열거나 다양한 전문가의 책을 읽거나 온라인 패키지를 추구할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당신이 이전에 선택한 것을 믿도록 도울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확실히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도울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할 수 없는 교육을 받은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게 재정적 자유를 얻을 수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더 나빠지려고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33B 회사까지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이 지수에 대해 뮤추얼 펀드의 단점이 하나 이상 있기 때문에 투자금, 이동금, 주식 청산 등은 모두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장이라도 사람을 내쫓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필요로 할 때의 인스턴트 유동성 대신. 장기 투자자를 시험하고 신속하게 변경하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복리후생 펀드를 투자하는 것은 소란이 아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가지를 따로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