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스가 야간 요인에 대해 확실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말린스가 야간 요인에 대해 확실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이번 주에 왔다 갔다 했다. 그들은 여행하는 동안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 뛴다. 하지만 그것은 큰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기본적으로 평균자책점과 함께 때리는 데 평균적이지 않다. 하지만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과 같은 선수들과 함께 공을 치는 것은 훌륭할 수 있다.

산체스조차도 그 능력이 꽤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다.

물론 메이저리그는 보통 좋은 그린백 공급원이기 때문에 mlb 유니폼의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은 한 팀이 단백질이 많은 당신의 캡 음식의 수는 사람들이 입는 것을 볼 수 있다.

심지어 그 팀이 위치하지 않은 도시에서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키스 위에 있는 양키스 모자를 볼 수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키스에 대해 투명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사랑하거나 싫어한다.

온라인에서 체크하고 어떤 팀이 가장 많은 장비를 파는지 볼 수 있다.

이것은 각 팀의 인정을 순위로 한다

컵스 대 브루어스 경기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로 브루어스의 가장 좋아하는 라인은 이제 보잘것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베터스 돈 중 60%는 결국 기계에 올려졌다. 비록 컵스가 팀의 선발투수, 타격, 수비, 벤치 능력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컵스는 에이스를 내던지고 있었다. 이전에 결혼 의식에서 주먹다짐을 언급했던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5년 동안 잠브라노의 경기를 감시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종종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지식을 발생시킨다. 그러나 투자자들의 60%는 그에게 돈을 걸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 외곽의 심장병 아이들은 보통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다. 50경기 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보다 약 500경기, 65경기 앞서 있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소프트볼 클리블랜드에서 여전히 가장 큰 디비전 리드를 유지하고 있는 선수는 최근 타율 5위(242)와 타율 5위(261) 아스드루발 카브레라였다. 공격수 선두인 302타수, 홈런 10개, 타점 35개, 타점 34개

강점: 이 라인업을 둘러싼 속도 요구, 그리고 론 워싱턴 감독은 엘비스 안드루스를 야구에서 가장 빠른 남자 중 한 명에게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반면, 다른 네 명은 지난 휴가 시즌에 적어도 14개의 베이스를 훔쳤다. 건강한 조시 해밀턴은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이 라인업이 베이스를 운영하는 주제에 대해 연주하지 않는 방식의 진 베트맨토토 정한 차이를 만든다. 하지만 가격 면에서는 달리기를 제조하기 위한 것이다. 팽팽한 경쟁을 벌이다

보통 체류하도록 초대되는 사람들은 스카우트들이 방어 기술을 더 면밀히 평가하기 때문에 배팅 연습이 전형적으로 따르는 방어 기술을 더 면밀히 평가하기 때문에, 스카우트들은 각각의 선수들의 파워 잠재력과 함께 스윙하는 모든 선수들의 역학을 분석할 수 있고, 거기서부터, 명단은 더 많이 삭감되어 오직 사람들만이 라이브 마케팅을 하기 위해 머물 것이다.

약점: 블라디미르 게레로, 모랄레스와 함께 이 라인업에 머물던 팝은 지금 당장은 존재하지 않는다. 모랄레스는 여전히 상처를 입고 DL에서 1년을 시작하고 있다.

그리고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토리 헌터는 이 팀 전체를 옮길 수 없다. 그는 정말로 그를 도울 크로포드가 필요했다.필리스 로이 할라데이는 매끄러운 경기를 던졌다.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2주 더, 이미 메이저 대회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르며, 그의 자금 조달에 사이영 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전국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정확히 두 번째 경기를 했다. 그는 말린스 선수 11명을 삼진 아웃시키고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능가했다. 당신이 따라가면서 존슨에게 나중에 그것이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할러데이가 어떻게 하는지. 장난도 안 치고, 농담도 안하고, 헤스 주변에서 게임이 필라델피아에서 1대 0으로 나간 이유.

MLB Picks & Prediction : 4시즌 동안 레이즈가 너무 많이 잃었습니다. 매든이 이번 시즌에 500시즌을 해낼 수 있습니까? 물론, 결국, BJ 업튼, 에반 롱고리아, 그리고 여전히 마을에 있는 좋아하는 표준, 그리고 매니 라미레즈와 조니 데이먼이 어떤 접힘을 받을지 누가 알겠는가? 하지만, 그것은 밀어붙이게 한다.

그 펜은 이 팀에서 많은 경기를 날려버리게 될 것이다.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내셔널 리그 센트럴의 최하위권인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지난 주말 애리조나를 완주하기 위해 허리라인 주행 차이를 가지고 있다.

애스트로스는 258개의 타율 대부분을 기록하면서 기지에서 얻을 수 있었지만 207점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애스트로스는 이미 207점을 얻었고, 매일 463점을 얻었다. 팀들이 투수들을 상대로 거의 280타를 치도록 허용하는 것

예를 들어, 양키즈 팀에 300달러를 걸고 당신의 액수를 다시 받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