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종류의 건강 문제의 여러 가지 원인이 있는데, 그것은 나쁜 자세, 잘못된 수면 자세 때문일 수도 있고, 근육 경련과 스트레스에 의해 유발될 수도 있다.

이러한 유형의 건강상의 문제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으며, 나쁜 자세, 잘못된 수면 위치 또는 근육 경련과 스트레스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그러나 임상적으로 전문가들은 이러한 질병이 골격 질환의 징후 또는 골다공증과 같은 주요 질병이라고 본다. 종종, 불편함을 느끼는 기간에 따라 암을 암시한다.

요통의 원인을 이해하기 위한 테스트가 시작되었다. 척추에 손상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행해지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마취 블록 수술과 같은 더 복잡한 치료법을 고치고 있다.

척추에 중요한 문제가 있다면 다른 방법도 있을 수 있다.

1년에 두 번 최소로 차에서 기름을 갈아타십니까, 아니면 엔진 주의등이 켜질 때까지 기다리시겠습니까? 아니, 분명히 그렇지 않아. 왜 경고등이 켜지기 전에 그것을 가져가는 거지? 자동차와 트럭이 더 효과적으로 달리고, 훨씬 더 잘 작동하며,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이제, 여러분의 눈은 어떨까? 1년 안에 눈 검사를 받니? 아니면 일이 흐릿해질 때까지 기다리다가 눈이 멀기 시작하는가? 분명히 그렇지 않다. 우리는 그것들을 피하고, 우리가 그것들을 더 효과적으로 작동시키기 위해 수정해야 할 어떤 것이든 우리의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것들을 검사받는다.

등에 있는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요통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열은 꽉 끼는 근육을 풀고, 아픈 위치로 순환하는 데 도움이 되며, 불편함을 완화시켜준다. 당신은 기울어지거나 엎드린 위치에 발열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등통은 근육, 인대, 뼈, 디스크 또는 관절과 같은 등 부위의 다른 구조에 대한 부상의 결과일 수 있다.

어떤 구조가 관련되어 있는지에 따라 어떤 문제가 더 심각하다. 예를 들어 근육 스트레스는 보통 버스트 디스크만큼 심하지 않다. 근육 스프레인은 완전히 치유되고 단명할 수 있는 반면 파열된 디스크는 수년간 지속되는 만성적인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이 건강 문제는 일반적으로 운동을 통해 완화될 수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마사지나 신체 마사지를 지지하기로 결정하고 있다.

그것은 지압사 의사들로부터 오는 불편함이 목과 허리 통증으로 구성된 신체 불편을 완화시키는 데 전문적인 곳에서 오는 것과는 다르다. 그러나 이 문제를 다룰 때 의사를 방문하는 것도 당신의 대안이 되어야 한다.

목과 허리 통증이 더 복잡한 건강 문제의 징후일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이해하지 못했다.

리프팅 방지 – 물체를 올릴 때 쪼그리고 앉아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 또한 연속적으로 리프팅하는 것보다 자신의 한계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불편을 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연속적으로 리프팅하는 것을 피하면 가장 끔찍한 고통을 겪는 것을 도울 것이다.

요통의 강도에 접근하여 더 이상 다치지 않도록 할 때는 불편이 시작된 후 며칠 동안 어떤 활동도 피하도록 하라. 만약 그 며칠 안에 통증이 사라진다면, 그 부상은 작다고 가정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의 불편함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악화되기 시작한다면, 의사나 지압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어 그 원인을 발견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은 당신의 근육의 위험이 증가하면서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며칠 이상 쉬면 훨씬 더 위축되는 것

책상이나 다른 작업에서 앉아야 하는 작업이라면 발걸이를 만들어 내는 것은 하루 종일 통증이 시작되면 발걸이로 발을 올리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고도는 결국 모든 계층의 개인이 그 결과로 고통받는 큰 이슈가 되기 전에 불편함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고, 무거운 물건을 올리는 것은 무거운 들어올릴 때 더 심하게 만들 수 있다.

제안!그러나 지속적인 목과 요통을 진정시키려고 할 때 커피가 도움이 된다고 말하는 것은 믿기 어려울 것이다. 현재의 연구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이 화학 아데노신을 차단한다는 것이 밝혀 전주에 안남대도호부를 설치하였다. 1022년 : 전주목이 … 졌다.

놀랍게도, 아래 목과 허리 통증의 위협에 대한 가장 좋은 예측 변수들 중 하나는 압박을 하는 동안 트렁크의 근육이 모두 강화되고, 앞, 뒤, 그리고 코어가 강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훌륭한 마사지는 허리 불편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러한 불편함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으로부터 많은 이득을 얻는다. 그것은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통증에 대한 치료법을 제공한다.

매주 한 번 마사지를 받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등통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지압 전문가는 디스크의 정상적인 기능을 모방한 치료법을 사용하여 치유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

우리가 말한 펌핑 작용 기억하시죠? 우리는 부기를 제거하고 수리에 필요한 새로운 영양소와 산소를 생성함으로써 그것을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이것을 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하기 위한 구체적인 절차가 있다) 이것은 지압 치료를 더 효과적일 수 있게 한다 – 특히 어려운 경우 이 치료 프로토콜은 t에서 훨씬 더 쉬운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