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든 사람들의 꿈이 주식 거래에서 더 나빠지는 것을 알고 있다.

주식 거래에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더 나쁜 꿈을 꾸는 것은 알고 있다.

그러나 탐욕은 종종 어려워진다. 그러나 당신의 소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현명하게 투자를 통과해야 한다.

장기 투자는 정말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 거래 게임에 할당되는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현명한 접근법이다. 시장은 디렉토리로 간다. 그러나 역사는 우리에게 보통 조금 더 높은 노트북이 종이에 올라간다는 것을 보여준다. 30년 안에, 당신은 거의 거의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투자 수익 10%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절약하고 투자 수익 8%를 벌면 29,34647달러를 받을 수 있지만, 확실히 유럽을 방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저축하고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수입은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출근길에 아침 커피를 주고 돈을 투자하는 길에 반드시 고려하라. 상당한 투자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적절한 종류의 그린백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타이거가 그의 재능으로 발전했는지, 그래서 그가 그렇게 잘했는지, 아니면 운동 계획이 습득된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논쟁할 가능성이 있다.

물론 우리는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단지 다른 타고난 능력은 얻을 수 없다(좋아, 좋은 첫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일 것이다!)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인해, 사람들이 후반기에 그들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는 1위 이유일 수 있다.

그리고 로스 IRA는 은퇴의 계정 유형이다. 당신은 지역 투자 대리인을 이해할 수 있고, 당신에게 효과적인 주제를 선택하기 위해 전적으로 체크할 수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저평가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하는 주식을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 참석하는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P/E 20으로 기록되고 있다.

아마도 더 많은 기업들이 어떻게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진 회사들을 만날 수 있을까? 기업은 현금보다 과다한 부채를 지고 있다

사람들은 친구로부터 팁으로 주식을 사고, 브로커로부터 예정되지 않은 방문, TV 전문가로부터 걸어다니는 건장한 남자 추천으로 주식을 산다. 그들은 강한 홍보 중에 산다. 나중에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황하고 어려움을 겪기 시작한다.

이것은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사람들이 투자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은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여성의 90%는 평생에 고려된 극도로 많은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거부 시절의 평균 시대는 56세 – 나는 45세였다) 슬픔에 잠겼을 때 돈에 대해 배울 수 있고, 거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덜 증명되었을 때 돈에 대해 배울 수 있는가?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으로 강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들을 클릭하라.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것은 당신이 인내심을 보이고 감정을 극복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경제가 팽창할 때 투자의 주된 목적은 손실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들어진다.

연습이 당신을 완벽하게 만든다고 선언하는 것은 부적절하지만 그것은 단지 우리가 했던 것을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느끼게 하기 위해 대학에서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악기를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어 자금을 조달하기에 좋은 주안센트럴팰리스 장소가 될 것이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를 투자하기 전에 투자하고 싶은 회사들 사이에서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이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이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조사 없이 투자하고 실제를 찾는다면, 그것은 위험할 수 있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는 초기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 당시에 저축하고 투자하고 있다.

사람들 카테고리는 그들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들과의 연결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지역에 경험이 있는 투자자들일 수 있다.

  • 당신이 찢고 있는 지역 부동산 클럽에서 이것들을 발견하라 – 당신이 그들의 부동산을 볼 때 어떤 부동산이 관련된 부동산을 파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실제 경매도 포함한다.

목표는 동기부여를 계속하고 열망을 파악하는 것이다.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한 기본 목표를 은퇴하는 것이다. 그러나 계속하여 끝을 내라. 실제로 왜 순수한 자기중심적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유럽을 방문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기록하라. 당신은 저축에 있어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의도된

한 가지 위험은 기업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