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에 축구에 영입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다른 사람이나 아마도 고등학교 코치에게 기대하지 말라.

2012년 축구에 영입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이나 고등학교 코치에게 기대하지 마십시오. 코치에게 맞는 축구 수준에서 대학 코치들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자신의 채용을 장악하도록 하라. 코치들은 선수들이 선수를 필요로 하고 그들이 그들이 경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기꺼이 들을 것이다. 그리고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앞으로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이길 것이다.

트로이 스미스 : 1 TD와 0 INTs Smith가 256 야드에 17/28을 던졌어야 했지만이 비디오 게임에서 3개의 TD 유적을 위해 던져 졌어야 했지만 2개가 충전으로 제거되었습니다. 모두, 그는 2번의 출발에서 정말 주목할만한 사람이었으며 Alex Smith가 벤치에서 내릴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지금 먹튀제보 스미스를 잘 지켜봐. 마이클 빅을 숫자처럼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를 잘 지켜봐.

새로운 인기 있는 선물은 축구 클럽의 광신자들이 연례 AGM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초대장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클럽과 그 팀의 진정한 부분을 느낄 수 있는 가능성을 즐길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더 많은 주식을 사기 위해 고를 수도 있고 앞으로 몇 년 안에 중요한 주식 보유자가 될 수도 있다.

누가 이 빛나는 현재로부터 무엇이 발전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까!

이 단계의 열렬한 팬은 아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들은 항상 새로운 직책으로 옮겨지기 때문에, 어떤 그룹이 여러분을 어디에 놀게 하고 싶은지 알지 못하면, 그들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었을 때 학교를 없앨 수도 있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고 그룹 점수 비교를 통해 집의 이점을 위해 변화하고, 당신이 적절하다고 느끼는 다른 수정을 해야 한다(브랜드 뉴 게이머나 매니저, 중요한 선수에게 부상?). 그리고 나서, 경기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에는 가장 가능한 집 승리가 있을 것이다. 다른 쪽 끝에는 원정 승리가 있을 것이다. 중간에는 주스가 있을 것이다. –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찾는 곳.

당신의 사랑과 집중이 축구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프로로 만든다고 해도, 30대 초반까지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겁니다.만약 당신이 그렇게 오래 지속되는 전문 직업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행운이라면.

많은 작가들이 실제로 대학 축구에 대한 이러한 용서를 시스템의 진짜 중요한 결함에 돌렸다. 많은 작가들은 실제로 스포츠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부패, 탐욕, 그릇 시스템의 결함이라고 썼다. 그들은 이러한 결함들이 개인들이 대학 축구의 게임을 토론하도록 자극하고, 이러한 결함들은 결국 게임에 열광하게 만들고, 그렇지 않으면 대학 축구의 비디오 게임이 실패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러한 스포츠는 실패한다.

작가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를 이해하지 못한다.

대학 경기는 축구의 결점을 침 뱉는 데 뛰어나다. 그 결점을 바꾸는 것은 단지 환상적인 스포츠를 훨씬 더 잘 만들 뿐이다: 2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241개의 잔디밭에 18/24 나는 실제로 천천히 돌아다녔지만 나는 마침내 조쉬 프리먼이 모든 꿈의 축구 리그에서 시작할 자격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 아이는 이번 시즌에 멋진 발전을 했다. 그리고 그는 이 리그에서 QB로서 정말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팁 # 3 – 축구 내기를 배치하는 데 있어 타이밍은 매우 필수적이다.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지, 너무 일찍 내기를 하지 않는지 빨리 알아낼 수 있다.

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라. 그것은 즐겁고, 우울하다. 그것은 영감을 주고,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희망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몰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리고, 축구는 당신을 낮게 끌어올린다.

재미있는 축구 알람 시계와 같은 새로운 선물들은 환상적인 필러를 장착하는 것이다. 축구 안에 있는 이 시계는 이른 아침에 벽과 벽을 차거나 바닥에서 튕겨서 닫힐 수 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아마도 다른 가족들에게는 별로 재미없을 것이다!

내가 축구 속도에 미치는 강점에 대해 작곡할 때, 개인들은 투덜거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내가 그들에게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려면 더 강력해져야 한다고 말할 때 정말 스냅을 한다.

변화된 중요한 것들 중에는 게이머의 수를 15명에서 11명으로 줄이는 것이 있었는데, 이 비디오 게임은 심오하게 열렸다. 다른 많은 작은 변화들이 있었다.

사실, 그들은 힘줄, 근육, 그리고 뇌에 극도로 세금을 부과하는 것에 꽤 어렵다. 그들은 매우 집중되어 있고 이런 식으로 치료되어야 한다!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여러분의 속도와 힘의 대부분은 무게실에서 일어날 것이다. 플라이오스는 여러분이 그 힘을 변화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