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함이 피트니스 부분에서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확실히 그렇다!근육은 관절을 완전한 범위의 움직임으로 움직이기 위해 사용한다.

다재다능함이 피트니스 부분에서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확실히 그렇다!근육은 관절을 완전한 범위의 움직임으로 움직이는데 사용한다.

이것은 더 일찍 해야 할 필요가 있고 모든 운동 후에, 당신은 기본적인 동작을 함으로써, 레깅스룸 신체의 모든 부분의 더 많은 유연성에 접근할 수 있다.

하나의 예는 도달 테스트와 함께 앉는다. 윗다리와 함께 아랫부분의 다재다능함을 결정하는 것은 아주 좋다.

그리고 그것은, 2007년 5년 전 까지만 해도 어머니가 뇌암에 걸려 인생을 뒤집었다. 나는 내 삶을 뒤바뀌었다. 나는 다음 2년 동안 건강을 포함한 수많은 정상적인 활동을 재빨리 싫어했다. 나는 진정으로 내 자신을 놓아주고, 다시 일의 스윙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중요한 삶을 바꾸는 사건이 개인에게 이렇게 할 것이고, 나는 예외가 아니었다. 나의 파트너는 나의 신체적 건강 감소에 대해 실제로 걱정하게 되었고, 내가 다시 돌아오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나는 확실히 동기부여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많은 연구와 거울 속의 어려운 시선 후에, 나는 그것이 간단하지 않았을 때 내가 스스로 규율을 철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많은 계획과 어려운 일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건강 악마들을 정복하는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것이 너를 돕는다.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하도록 권장되십니까?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 목표의 이면에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 목표를 달성했을 때 어떤 느낌을 받을 것인가? 체력 코치는 성취 가능하고 어렵고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트니스 루틴을 선택할 때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피트니스 센터에 들어갈 필요 없이 절실히 필요한 운동을 제공할 많은 활동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그 활동을 계속하도록 행복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무언가를 찾아야 한다.

필러 1: 마음의 틀 이 기둥 태도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고, 믿음 둘 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같은 그룹에 남아 있고, 당신이 취할 행동의 종류에 있어서 신체 건강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마인드셋을 가지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대표한다고 믿기 시작하라. 그렇게 할 때, 당신은 피트니스 지향 행동 마인드풀니스 훈련을 받을 수 있다.

잠재의식 프로그램과 습관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준다. 내 책 “마음의 건강”에서 내가 주목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나는 체력이 무한한 수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무한한 수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체력이 개인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는 좁은 범위에서 신체 건강을 보지 않도록 시도하기를 권장한다.

그것은 개인이 훨씬 더 나아지는 것과 관련이 있다.

최고의 체력이 스포츠가 아니라, 경주가 아니며, 아무도 당신이 한 사람으로서 신체적 건강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이 없다. 당신은 매우 성공적인 프로일 수도 있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 같은 운동선수나 60대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능력을 갖기로 결정한 내 고객 리사(모양의 개인)를 닮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식단을 적응하고 건강하게 먹는 것으로 마무리를 시작해서 여러분에게 체력 전략을 짜줄 수 있는 트레이너를 찾으세요. 여러분이 즐길 수 있고 즐겁지만 여전히 여러분의 멋진 운동을 할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여러분의 계획을 일상적으로 업데이트하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 자신을 압박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힘들게 할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개인 트레이너 1:1을 상대하는 것은 여러분이 건강하게 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의 결과는 여러분의 한계를 압박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체력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점은 내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것을 매우 믿는 것이다!저울은 규칙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느껴지느냐에 달려 있고, 옷이 느슨해지기 시작하느냐에 달려 있다.

비늘을 밟고,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내려고 노력하고, 충분하다고 느낀다면, 즐거움을 위한 피트니스는 모양을 다시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그것의 재미가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대체적인 체력 활동은 당신이 체육관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멍청한 종 컬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이다. 베개 싸움, 스포츠, 암벽 등반, 트레킹 그리고 목록은 계속된다. 체력이 구조화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으시겠습니까? 내 생각에 대체 체력은 전혀 구조화될 필요가 없다. 구조화에서 추가되는 체력은 전혀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훨씬 더 좋다!

디자인은 예쁜 얼굴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어울리는 몸을 가져야 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스타일 모델과 정확히 같다고 믿지만, 그들은 sh에 나타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