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그리고 심지어 베타 차단제까지 처방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진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까지도 몇 가지 끔찍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약을 처방할 것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점점 더 약물 복용이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한 방법들과 씨름하고 있다.

공황발작에 대한 자기계발은 자기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 가장 큰 힘이기 때문에, 그들에 대한 기사를 온라인으로 읽어보고 새로운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안 발작 전과 후에 뇌와 방법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무엇을 하려고 노력해야 할지를 알아낼 것이다.

그녀가 발견한 것은 공황 발작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이 아니라 공황 발작에 대한 몇 가지 치료법이다. 여기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자조 치료법 세 가지가 있다.

공황 발작은 아드레날린의 방출의 영향으로, 다시 남성의 몸은 싸움이나 비행 반사를 유발한다.

우리의 생존은 이제 신경을 유발하는 생리적 반응에 의존하던 시절이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싸움이나 비행 반응에 대한 위협의 유형에 거의 직면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제 불안 공격과 공황 발작을 포함한 경고 신호로 인식된 위협을 다루고 있다.

올바른 호흡 지시자를 배우십시오. 적절한 호흡은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 사이의 주요 철자를 쓸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약 7 ~ 8초 동안 호흡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호흡할 때 희생자가 거의 잘 잡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가슴 밑바닥에서 숨을 들이쉬고 내쉬어야 합니다.

공황 발작은 치료할 수 있고 훨씬 더 나은 도움을 구할 것이다. 많은 경우에 이러한 공격은 갑자기 일어나며 전혀 아무런 징후도 없이, 일반적으로 이러한 감정에 대한 명확한 이유가 없으며 심지어 당신이 자고 있을 때 공격할 수도 있다.

그러나 올바른 치료로, 손 계산기는 공황 증상에 대해 덜 할 뿐만 아니라 일관된 삶을 살 것이다.

사실, 나는 그녀의 활동에 의해 쇠약해진 누군가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어떤 정지등을 켜고 앉아 있는 동안 차량 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뒤에서 그녀를 찾는 밴에 던져진 것처럼 보였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자동차는 난파선이었다.Cure는 공황 발작에 대해 가망성이 있다.

생각하지 말고 또한 이것은 너를 해칠 수 있다고 스스로 믿도록 하라. 어쨌든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황 증상의 방향으로 뛰어든다. 그것이 일어나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분리하라. 그것에 대한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거부하지 마라.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면 곧 두려움이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청소년기의 공황 신논현정신과 발작이 큰 정신 질환을 달성한다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가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장애를 치료할 수 있는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이 아마도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요구하는 것으로 끝나게 된다. 이 유형의 치료가 완전한 효과를 생각하는데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보통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이다.

올바른 호흡 지시자를 배우십시오. 적절한 호흡은 공황 장애와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약 7초에서 8초 동안 호흡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호흡할 때 희생자가 거의 숨을 참을 수 있는만큼 적절하게 호흡해야 합니다. 또한 가슴 아래에서 숨을 들이쉬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약물의 칵테일에 의존하는 선택에 직면하거나 당신이 어떤 사람이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동안, 특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즉,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의사를 통해 안내되어야 한다.

카모마일 티: 나는 몇 년 전에 카모마일 티에 대해 깨달았고, 불안과 불안을 극복하는 방법을 연구하면서, 차만큼 흔한 것이 당신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푸는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에 놀랐다. 이 차를 사용하기 위해 나의 권고사항은 아마도 오후에 사람이 외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아마도 이것을 하면서 잠을 자기로 결심하는 밤, 지금, 만약 당신이 큰 차 마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얻기 위해 하루에 여러 번 마시지 말고, 불안한 두 잔을 대접할 때만, 여러분은 기분 좋은 평화로운 느낌이 여러분의 몸을 씻어내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갑자기 공황 발작과 불안의 지도자를 더 많이 느낄 것이다.

호흡을 늦추어 의도적으로 숨을 들이쉬어라. 한 손을 배에 올려놓고 한 손을 가슴에 올려서 확실히 할 수 있다.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