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서는, 사람이 자신에 대한 개인적 또는 진정으로 친밀한 것들을 드러낼 경우를 대비해서 극도로 수용하고 판단력이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남자가 자기 자신에 대해 개인적인 또는 진정으로 친밀한 것들을 드러낼 경우, 극도로 수용하고 판단하지 말아야 한다.

그가 그의 비밀을 가지고 그녀가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에게 불리하게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안에 남을 것이다. 그러나 어떻게 나는 처음부터 내 안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과 같은 사람이 되어 남자를 얻을 수 있을까?”? 그가 당신 안에 관심을 갖지 못하게 한 것은 당신의 외모나 방법뿐만이 아니다. 그가 결코 관심을 보이지 않는 모든 이유들 아마도 그는 당신이 남자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는 당신의 바디랭귀지가 나에게 접근하지 않는다. 아마도 당신의 바디랭귀지가 나에게 슬라임 볼 분위기를 준다. 지금까지 당신이 남자를 얻지 못하게 한 어떤 것도 시장에 있는 물건들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당신이 미래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집중하는 것은 매우 많다.

당신의 남자와 강인하고 근육질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커플로서 당신의 성공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성인용품 하지만 만약 당신의 남자가 헌신을 두려워한다면, 그것은 당신과 관련하여 길고 좌절스러운 길이 될 수 있다.

아주 오랜 기간 동안 나는 지칠 줄 모르고 회사에서 일했고 발전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그가 한때 행복하고 사랑했던 사람이 되는 대신 실제 남자가 오는 새로운 경험을 발견했다. 그는 멀어지고 낙담하고 곧 1명이 원하는 사람이 되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게 마땅히 받아야 할 시간과 공간을 주기 때문에, 예방책이 당신의 첫 번째를 목표로 삼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단지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데 성공한 사람 외에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또 다른 아이라고 믿게 만든다. 그리고 당신의 자존심을 떨어뜨려라.

남자들은 언제 제품으로 자유로워질 수 있는지, 모든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남자들을 따돌릴 수 있을 때 길을 잃을 것이다. 만약 그가 아내를 속인다면, 결코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가 바람을 피운다면, 많은 남자들이 왜 한 사람이 대답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대답하지 않는지 확실히 말할 것이다.

대화 중에 당신이 그와 대화를 시작하려고 하는 시간을 만들어라. 대화 중에 당신의 두개골을 끄덕이고 그가 방금 한 말을 다시 한 번 되풀이하고 나서 그에게 다시 반복하라. 이것은 체계적으로 들리지만 그는 당신이 일에서 이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는 당신이 이상적인 청취자라는 것을 인식하고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가장 자상한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각 남자는 당신이 진정으로 그 사람에 대해 경청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지옥이라고 불리면 점점 더 접근하기 시작하지만

내가 널 사랑할 남자를 어떻게 만들까? 대화에서 더 깊은 문제에 빠져들고 얕은 접촉을 끝내라. 예를 들어, 그가 의사라고 말한다면, 그가 의사가 되는 것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물어보라, 정확히 왜일까? 왜 약을 먹은 거지? 더 깊은 차원에서 연결되는 질문들은 당신이 정말로 진짜 사람이라고 믿게 할 것이다. 당신이 그의 긍정적인 결과에 대한 이력서 보고서를 만들고 싶어하는 질문들을 멀리하라. 이것은 그가 그를 찾고 있는 것이 아니라 체크리스트에 있는 특성에 대한 보고서를 만들 것이다. 나는 아기 사슴의 시야에서 눈물을 흘리는 사피하고 버드나무 같은 여자가 되기를 바란다. 취약성을 넘어서면 공기청정기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어떻게 느끼는지 더해 줄 것이다. 슬픔과 분노와 흥분, 불안, 초조함을 주어라.

육신은 다시 태어나는 사람이 될 것이지만, 성령에 대한 지시를 통해 살지 않는다. 그는 육체를 기쁘게 하고 그의 창조자를 불쾌하게 하는 모든 일을 하고 있다.

그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고 성령의 결여를 가지고 있다.

코린트 교회는 모든 영적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가지고 있지 않은 교회를 찾을 수 있다.

의 성격을 반영한 성령의 결실이 범주는 경건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그 행위는 부정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갱신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삶의 영역 안에서 영적인 아기로서의 그리스도인은 아들의 영적 성숙에 도달하지 못한 영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섹시한 여성들은 그들에 대해 세련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여성들이 그것을 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에게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것이라면, 더 많은 힘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여러분의 성격의 일부를 감상하고 얻을 수 있고, 자신의 성 우아함에 바로 맞출 수 있는 남성을 끌어들일 것이다.

많은 여성들은 왜 남자들이 간단한 질문을 위해 이렇게 행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단순한 예스 또는 노 대답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이 알고 있는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여성일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에게 당신의 질문을 어떻게 전달하는지 정확히 그에게 접근하면 이 남자와의 관계가 황량한 남자를 결정할 것이다.

미디어와 연예계는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을 매우 쉽고 심하게 통제하여 자연적인 몸치장을 파괴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종 우울증에 직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