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창고로 보내는 것이다.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창고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필기체로 인정받는 것을 찾을 수 있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 좋은 필기체는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여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이 당신의 선별에 전화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낭비할 것이다.

노트북과 전화기로 모든 것을 실행하는 기술 5주 만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부동산에 투자하기 위한 가천대역더포엠 것은 모기지 수준이 낮고 수백 개의 부동산이 회수되기 전에는 결코 아무런 이익도 되지 않았다.

주식 투자 권고안은 10퍼센트 이상 12개월 이상 투자할 수 있다.

주식 거래에 투자하는 방법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지 주식에 투자할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정보를 주지 않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긍정적인 측면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하차하고 싶을 때 항상 집을 살 구매자를 가질 것을 보장받지 못한다.

이것은 장기 경험 있는 거래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을 돕는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그 판을 개선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며, 사람은 그 길을 따라가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선택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충분한 경계를 할 필요가 있다.

글쎄, 난 밖에 나가고 네 집은 확실히 잠재력이 가득한 양동이를 가지고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여분의 방에 세워진 실제 세계인 동굴을 어울리는 게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해봐. 그녀는 바로 그때 그리고 지금 나에게 그것을 제안했어.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이, 당신이 녹음된 메시지나 당신의 압축된 페이지에 활용할 수 있는 메시지 몇 개를 추가할 수 있음)는 그들이 자격을 얻을 수 있다는 전망을 따라 언어를 통합할 필요가 있다.

게다가, 당신은 비딜들이 그들의 자신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돈으로 산업을 획득하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선호할 것이다. 엄청난 할인을 해서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소극적인 총소득을 증가시키는 것에 관한 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좋은 거주자를 찾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당신이 돈을 받고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돌보는 세입자, 개인적으로 어떤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는 세입자, 당신의 세입자들은 좋은 신용 기록 점수를 가질 것이다. 가급적이면 650세 이상일 것이다. 그들은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더해야 한다.

제때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다. 가까운 장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도난 경보 보증금을 내려놓을 자격이 있어야 한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세입자에 대한 배경 조사를 실시한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지식 있는 교육이 되어야 한다.

교육이 준비될 때 발생할 수 있는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해주어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전문지식이 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적 임대와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의 비즈니스 책들을 읽어야 하고, 주저하지 말고 Rrnigme에게 물어보라.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부동산 투자자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보낸다.

경제위기 이후 주식에 자금을 투자한 많은 사용자들은 은퇴 성장 주기 동안 그들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 이득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 가치를 몰수했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 시도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에게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부동산 투자가 교육을 받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온라인 학습을 통해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속도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정규직에 종사하지만 일을 그만두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어하는 주부들은 시간이 걸리지만 확실히 경력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