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지출 현금은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지출 현금은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왜 이번 휴가철이나 그 이후에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지를 정확하게 무너뜨렸다. 당신의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것들을 사는 것 : 특정한 쇼핑을 덜 빨리하는 것 :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을 제공한다면, 나는 재정적으로 완전히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언가를 생각하는 것입니까?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고객들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이 점과 아웃에 대해 여러분에게 몇 가지를 보여 줄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은 그들의 경험에서 무엇을 알아내는지 조언할 뿐만 아니라, 수리 외에, 해충이 제때에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이 필요할 때마다 긍정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현금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적인 전략이 될 수 있는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 아닐 것이다.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중요한 가격에 팔면 최고의 전술이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에 관한 한 많은 대안이 없었다.

새로운 첫 번째 것을 편안하게 생각하고 나서, 다음을 확실히 찾아야 한다.

액세서리. 이것은 당신이 돈을 활용하고 얻는 것에 비해 더 나은 투자를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택과 부동산에 대한 저당권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지불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실제 구매 가격보다 많은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수익이 월마다 들어오고, 이익을 내기로 결정한 한, 그것은 당신의 문제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당신은 매년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거래하는 것을 배치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이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보통 애플 주식이고 당신이 매코파일로 사용하지 않는 한,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의 자부심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과 함께라면, 당신의 부동산을 자랑스러워 할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하는 마음을 확장시키기 위한 경향이 있다.

세트

그는 엄청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보상을 초과하여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때로 몇 년 동안- 음, 짧은 이야기를 만들어라. 이발사는 그의 고객들 중 한 명과 의견 불일치를 경험했다. 그들은 주요 포인트에 대해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반면에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꾸기 위해 실제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행동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남자가 될 자금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종종 부유해졌는가? 그리고 내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도입을 초래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첫째, 부동산 가격의 큰 하락은 2011년 4분기와 2010년의 분기를 비교해 볼 때, 만약 가능한 한 주택에 속하는 가격의 하락을 알 수 있다면, 둘째, 산업이 나쁜 모양으로 설정되어 있는 큰 지표인 두 번째, 폐업한 부동산의 판매는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비록 4계절 동안은 주로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저비용의 경우,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장기 금융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진정으로 부동산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가치에 떨어지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어떻게 참여할 것인지를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적절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이 필요로 하는 일을 잘해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무엇보 지식산업센터 다도, 이런 종류의 것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