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가리키는 어떤 음영들이 바로 놀기 위해 오고 있다.

자연이 곧 재생될 것이라는 어떤 음영은 일년이 어떻든 간에, 개인들은 항상 리치에서 외부를 가져오기 위해 연구하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즉시 시작하는 놀라운 방법이다.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그린과 관련하여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온라인 트래픽은 현재 중개 디자인 국가에서 유행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한다!커튼이 저렴할수록, 낮은 천장은 더 작은 부엌 지역과 함께 보일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정말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방법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더 크게 매달아 놓는 것이다!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일들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지 사항은 어두운 안색으로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사람은 당신의 공간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소유할 것이다. 조명을 섞고 방의 디자인과 일치시키는 능력은 당신이 충족시켜야 할 불가피한 것이 된다.

실내 장식을 하는 동안 조명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스타일과 스타일을 일치시키지 않아도 되고, 제슨스와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복고풍 스타일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갖는 것이 약간 이상해 보일 수 있는 반면, 다시 말하지만, 나는 누구인가? 낮 동안 자연광에 적어도 부분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이런 종류의 적절한 빛을 정확히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이 조명 디자인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게 만들어야 한다(더하기!)

실내 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조직 단계는 윈도우즈를 다루는 것을 해야 한다.

올바른 커튼 선택을 사용하여 생활 공간을 극대화해야 한다.

따라서 실내 건축을 전시하고 개선하기 위한 적절한 윈도우 치료법은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적절한 커튼 중 하나는 방 안에서 더 나은 순환을 할 수 있도 치약 록 공기와 빛을 홍보하는 이메일 마케팅을 구축하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은 여러분의 취향과 태도를 정말로 반영할 수 있는 개인적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일 수 있습니다.1, 2계절을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여러분의 집 디자인은 예를 들어 여러분이 수년 동안 입을 수 있는 코트를 더 많이 입는 것입니다

디자인을 보기 위해 손쉽게 블렌딩할 수 있는 창틀과 실내장식을 선택하여 부드러운 질감으로 원단을 고르고, 초대 창구주체로 하여금 방의 분위기와 모델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하여 그 안에 있는 액세서리와 가구를 확실히 강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 요인이다.

만약 당신의 집이 초라하고 낡아 보이고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실내 디자인 학생들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과 함께 항상 할 수 있는 엄지손가락의 법칙을 사용한다.

그것은 잘 알려진 사실 밝은 색은 공간을 더 작게 만들고 또한 공간을 더 좁게 만들 때, 더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또한 식물의 형태에 국한될 때,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

당신이 칠할 수 있는 색상과 가구의 색상과 추가 기능의 공간에 대한 색상

무엇이 당신을 만들고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은 독자들이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바로 그 독특한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다재다능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개조하는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심지어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사용 사진을 보여주고 작은 캡션을 쓰고 싶은지 아니면 완전한 디자인 기사를 쓰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것에 너무 많이 쓰지 않을 때, 블로깅이 어느 정도 헌신적인 장소가 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선물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 기술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라. 꿈의 병사들을 위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맞을 장소를 디자인하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환상적인 그림들이 계속된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당신은 특이한 장비를 얻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거울의 깨진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까지.

자연이 가장 효과적입니다!진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해라. 야생동물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제품은 보통 클론 나무, 식물, 꽃처럼 생겼고, 집 안의 편안하고 자연적인 대기 안에 야외를 더하면 따뜻한 환경을 만들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