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전략을 채택하면 성공할 수 있다.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전략을 구사하면 성공할 것이다.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이는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계약자에게 한 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연구를 하는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약 9만 달러의 돈을 가지고 내게 돌아온다. 와우!

부동산 투자는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 수입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른 곳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창안했으며 나중에는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기 시작했어!잠깐, 5달러짜리 머리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사업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 지축역현대프리미어 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단지 10달러에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았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져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두지 마라.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않은 일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먼저 그것을 믿어야 한다.

당신은 부동산에 투자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 OPM, 그 약자에 익숙해진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한다.

당신은 열정과 계획이 필요하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필요한 돈을 기꺼이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내고 나서 제안을 한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도록 한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일거리가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첫 번째 것을 편하게 느끼고 나면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고, 이런 식으로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투자를 더 잘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공제혜택을 받는다. 또한, 세입자를 구하지 못하고 집을 대출받아 매입한 경우, 담보대출을 해야 한다는 뜻으로, 그 해에 당신의 재산은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유지보수 가치가 그 부동산이 가져오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도 면제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를 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제공할 사람들, 그리고 수백 개의 명함을 만들어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