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매우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매우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하는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그래서 어떤 상점들은 요금을 부과하기 위해 그렇게 하지만 그것은 단지 코드로 읽는 것이지, 당신이 그것을 진단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직접 수행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시간의 환상적인 거래를 절약한다.

오키나와에서는 빌이 웃는 얼굴로 자동차 부품을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우리가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었던 한 가지 방법은 지역 쓰레기장에 가서 빌이 일본어를 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하고 지역 자동차 전문직 종사자들과 연결시켜 주는 것이다.” 빌이 해야 할 거의 모든 자동차 작업을 준비할 수 있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방법: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도 친숙하게 만드는 기간을 가져라. 또한 타이어에 박혀 있는 물체를 확인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언제 교체되어야 하는지 알 뿐만 아니라 고르게 착용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속하는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사건이 며칠 동안 일을 하고, 나머지 몇 개의 나쁜 사과가 사기꾼으로 보이게 한다고 주장하는 나쁜 사건들이라고 믿지 않는다.

물론, 주의가 필요한 타이어를 제외하고, 자동차는 결국 가족 자동차 수리 기술자와 함께 자동차 방문 중에 그녀 또는 그와 함께 오일 교체 보완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청소년에게 어떤 요청을 하고 그들이 말하는 것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야 하는지 설명하라. 그것은 석유 변화와 정기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를 인식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이러한 방문 동안 어떤 요청에 대해 긍정적으로 느끼도록 돕는다.

청소년이 자동차 정비를 위해 준비하라 장갑병과 관련된 정비책을 연구함으로써 천천히 시작하라. 일단 학생이 차량을 일반 정비하지 않는 것이 편안해 보이면, 그들과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라. 충돌이나 비상 콜아웃 시 무엇을 처리해야 하는지 그들이 확실히 알아야 한다.

당신의 십대들은 이 추가 정보에 매우 만족해야 한다.

이 가게에 차를 가지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들을 물어보고 모바일 자동차 디테일링에 답하는 것을 사용한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차를 전시실을 통해 집으로 가져왔을 때 당신의 차가 어땠는지 기억하는가? 당신은 잠재적으로 완벽하게 깨끗하게, 안팎으로 만들어졌던 그 시대로 돌아가기를 바라겠는가? 같은 느낌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을 멈추게 하는 한 가지는 그들이 그렇게 하기 위해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것을 만든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직장에 있거나 집에서 바쁜 동안 차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가 가정 사업을 상세히 묘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확인하십시오. 무엇을 해야 할지 깨닫지 못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선택하십시오. 너무 늦으면 패드를 변경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돈을 돌려받을 것이고 도로에서 안전할 것입니다. 릴리스를 통해 즉시 변경할 것을 권장합니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한 직후 일반적으로 마스터 기계에 대한 인증서를 취득한 후 일반적으로 상점에 마스터 기계에 대한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거의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주택담보대출과 매우 유사하게 작동할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이 찾는 금액은 자동차나 트럭 내 수리 가격에 해당될 것이다. 이와 같은 은행 대출은 꽤 높은 이자 가격과 함께 자주 이용되지 않도록 사려깊게 하라. 또한 승인을 받고 절대적으로 이익 손을 가진 후에, 그 퀵서비스 리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수리 비용을 당신의 돈 외에 단지 하나의 특별한 비용으로 지불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훈련을 받았나요? 브레이크 작업은 모든 것의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스트립 아래 오랜 경험으로 잘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분명히, 종종 경제가 어려운 경제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에 매달 매달 매달 많은 실직으로, 사람들은 다음 번에는 어떤 자동차 자동차 수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이 연료를 조직화해서 현금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