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살까? 인터넷을 통해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살까? 인터넷을 통해 나는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보통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로 나는 그들만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 컴퓨터수리 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어떤 것을 갈거나 싫어하는 도끼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웹을 통해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효율적인 정보뿐이다. 선택은 제가 질문을 할 경우를 대비해서 지원 서비스의 수준을 기대합니다.그리고 많은 더 큰 온라인 상점들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서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더 따뜻한 기후에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대체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요구 사항이 업그레이드 가능한 랩톱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가능한 경우 사용을 정확히 고려할 필요가 있으므로 사용자가 획득하기로 결정하십시오.

축축한 스펀지와 통조림 공기로 케이스 내부의 청소를 끝내고 케이스에 덮개를 다시 설치하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좋다.

하지만,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에서 내가 논의한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비록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고 있지만, 그것은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지 않는다.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이더넷 코드로 직접 나가서 무선 어댑터를 구입하기 위해 5개는 사용할 수 있다.

이 컴퓨터에 대한 목적의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에 의해 야기되지만, 어댑터는 매우 저렴하다. 비록 이것은 환상적인 공간 절약기지만, 그것은 매우 저렴하다.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그에 관한 것입니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문제를 위한 여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좋은 데스크탑 컴퓨터는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이다. 게다가 매끈한 디자인으로 애플은 현재 인텔 코어 스텝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업그레이드했다.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와 함께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인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 애플 iMac은 훌륭한 개인 PC를 구입하게 된다. 만약 한 사람이 최고를 선택한다면 라인 모델 iMac 중 업그레이드된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전화 카드를 제공한다.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작동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로 350달러의 약간의 업그레이드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온라인에서 전자제품을 사용할 때, 더 많은 접근방식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가격에 더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아마도 공짜로 어떤 것은 완전히 잘못된 신호일 것이다. 당신은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또는 이러한 컴퓨터를 사는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판매되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좋은 가격에 대해 긍정적인 거래를 하도록 하라.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노트북 개인용 컴퓨터에 추가 추가 추가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를 선택하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웹캠에 내장된 Wi-Fi, 추가 USB 포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물론 마이크와 마찬가지로 완벽하게 다른 모든 하이라이트를 데스크톱 컴퓨터로 가지고 있지만, 수백 달러의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을 상대로 데스크톱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극심한 기후를 살고 있을 때,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많은 양을 덜 가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USB 무선 제품은 주로 무선 기능이 없는 노트북 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USB 슬롯은 일반적으로 많은 컴퓨터에 있기 때문에 이 유형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는 데 더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컴퓨터 또는 노트북과 쉽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무선 데스크탑 카드 오퍼에 비해 설치하기가 훨씬 더 좋습니다. USB 유형이 무선 데스크탑 버전보다 훨씬 큰 장점입니다.

위의 점에 계속하면, 노트북을 통해 미끄러지고 자연스럽게 넘어질 수 있는 것처럼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손상을 입히는 것도 훨씬 더 어려울 수 있다.

부품으로 크기를 낮추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넣는 것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더 많은 최신 노트북은 당신이 오래 일할 경우에 대비해서 다리를 태울 것이다. 열이 발생하면 상당한 것이고 배기 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집된다.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정말로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비디오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