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도움말을 고려하고 있을 때, 무엇을 위해 사고 싶은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를 고려하고 있을 때, 당신이 무엇을 위해 사고 싶은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더 최근의 기계에 비해 민감한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매우 쉽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단어 처리, 이메일, 그리고 인터넷을 위한 컴퓨터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얻을 수도 있고, 오래된 모델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와 같은 온라인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도 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고, 데스크톱에는 개인이 LCD 부피가 큰 CRT 모니터로 인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데스크톱의 경우 전자는 노트북렌탈 다소 비쌀 수 있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참조할 때 실제로 노트북을 보완하기가 매우 어렵다. LCD 화면은 많은 CRT 모니터와 비교하여 더 잘 보이는 경우가 많다.

기본 기능을 갖춘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175GHz 이상의 프로세서를 갖춘 노트북을 검색한다.

만약 당신이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제공해야 한다면, 당신은 기본 컴퓨팅에 필요한 최소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엿볼 수 있다.

80GB의 최소 하드 디스크 공간은 당신이 고급 처리량을 늘리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모니터: 많은 것은 고정 드라이브 외에도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많은 것을 통해 이미지를 볼 수 있고, 당신의 위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평한 화면 스크린된 콤퓨터 장면들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명확한 결과를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이 당신의 데스크톱과 함께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당신이 얼마나 관심을 가질 것인지 결정한 모니터의 크기. 여러분은 텔레비전 무게로 많은 뚜렷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내가 언급한 후,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 일부 개인은 라우터에서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픽업하기 위한 안테나에 불과하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알고 싶은 것은 멋지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하며 (그리고 조용 함) 19평방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로 내려와 1,000 달러 미만의 상당한 시간을 사용하면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니 VAIO SVJ202190X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주문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이 주문할 수 있는 최소량은 500GB인데, 5400rpm 대안으로 실행되는 것은 750GB 하드 드라이브,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등이다.

프로세서를 찾으려고 할 때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을 추가하고 싶다면 좋은 i5 또는 i7 cpu 업그레이드를 개선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터보 부스트 솔루션으로 1 특정 90GHz에서 실행되며 터보 부스트 솔루션으로 300GHz에서 실행된다.더스트 빌드업, 더스트 토끼, 고양이 털, 그리고 껌 잔여물 담배 연기는 장애물과 관련해서 내 말은,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내부에서 플러시 핸들의 증가된 수준인 것 같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부분까지 먼지가 쌓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먼지 토끼를 가지고 있어서 나는 불꽃이 소비자들을 점화시킬 수 있을지 궁금해 한다.

프로세서: 2 대부분의 일상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칩이다. 실제로 많은 작업이나 비디오 및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고속 프로세서를 구입하기 위한 노력이 없는 전화를 할 수 있다면 Duo 프로세서가 필요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정말로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실제 노트북을 수신하면 프로세서가 더 빨리 더 나은 성능이 좋다.

프로세서에 도달하면 몇 가지 다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옵션은 실제로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약간의 추가 전력을 식별하면 i5 또는 i7 프로세서에 대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290 GHz, 터보 부스트 연구를 통해 300 GHz로 실행된다.

도난 가능성이 높은 데스크톱과 비교했을 때, 노트북은 도난에 훨씬 더 취약하기 때문에 매일 도난당하기 때문에 경계하고 싶을 것이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적재할 수 있다.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먼지를 찾고 싶을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흔해서 하드웨어의 기본을 최소한의 번거로워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다.

공은 코트에서 그들의 방식을 바꾸고 있다.

당신은 더 이상 의심할 여지 없이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지금은 접근할 수 있는 지식이다.

노트북이 될 수 있는 원인은 훨씬 가볍고 비교했을 때 크게 훔칠 수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