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다면, 시장이 확실히 크다는 것을 알면 기뻐할 것이다

주식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다면, 시장이 확실히 크다는 것을 알게 되면 기뻐할 것이다. 사실 시장은 너무 거대해서 거의 무한해 보인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주식을 찾으면서 환상적인 뉴스다.

전문 주식 거래자, 시장 제조자 당신은 특정한 양의 자본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주식으로 가득 차 있고 우리가 단순히 가졌던 것과 같은 주식 시장 붕괴를 예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망한다.

일반 시장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을 때, 기술적으로 건전한 기반 패턴을 벗어나고 있는 본질적으로 강한 주식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주식이 주요 저항 위치를 돌파함에 따라, 헤비 볼륨은 당신에게 공유 펀드와 연금 펀드와 같은 큰 조직들이 당신의 주식을 구매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것은 이 거대한 구매자들이 주식을 매우 높은 비용 수준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으로 운반할 수 있는 연료이기 때문에 필요하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당신의 주식이 정상보다 훨씬 무겁기를 원한다.

리더, 훨씬 더 나은 시장 그룹 주식은 팩이나 그룹을 이전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주가가 상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많은 시장을 거래할 때 심리학의 가치를 과소평가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최고의 거래자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면, 거래 방정식에서 걱정, 탐욕, 희망과 같은 감정을 억제하거나 제거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목표 유지, 사실에 근거한 거래만 하라.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는 그것에 달려 있다.

그 주된 이유는 주식의 매매가 사람들에 의해 결정되고 탐욕과 같은 비합리적인 감정에 취약하기 때문에 우리는 주식의 가치가 크게 과대평가될 수 있다.

주식 충돌의 비결 또는 일부 개인이 주식 가치가 하락한 직후 주식을 팔게 하는 감정 공포를 그들의 투자 손실과 같은 몇 가지 부분으로 간주한다.

이것은 전형적으로 출발한다.

그 주식의 훨씬 더 큰 평가절하로 인해 당신은 주식을 사거나 제공하는 것을 막고 전혀 움직이지 않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주식 거래소가 돈벌이가 빠른 전술이라고 믿고 승선하지만, 어떤 시나리오에서는 그럴 수 있지만, 개인들이 항상 가능한 한 짧은 시간 안에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애쓰는 것은 아니다. 금융 투자가 빠른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사람들은 빨리 승선하기 위해 빠르게

간단히 몇 번 클릭하면, 전 세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사실상 어떤 증권거래소에서든 주식을 구입하거나 팔 수 있다.

한 시장에서 시작되는 혼란은 곧 지구상의 다른 시장으로 퍼져나간다. 이것은 단지 세계 금융시장의 상호연결성의 증상일 뿐이다.

순위 체계에 주의하라 – 많은 투자자들이 이상적인 주식을 구매하기 위해 순위 시스템을 사용하여 약세 시장을 선택하면 이러한 시스템이 의존할 수 없으며 투자자에게 더 나은 주식 선택보다는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핵심은 당신이 주식 피벗 포인트 근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시간을 맞추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 비율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주식이 평탄하다고 하자. 기본 패턴 2개월 동안 주당 26달러에서 28달러 사이 거래되어 왔다. 이전 28달러의 중용량을 깨뜨린다. 그것이 구매 신호다.

지속은 세계 최고의 거래자들의 핵심 품질이다.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이상적인 순간까지 기다려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능한 한 많은 요소들을 제시한다.

모든 거래는 가능성에 기초하고 있으며, 당신은 항상 당신의 편에서 확률을 원한다.

새로운 주식 구매를 하기 전에 나는 가능한 많은 상황을 시각화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주식이 나의 특정한 요구조건을 충족한다면, 본질적으로 그리고 기술적으로, 그리고 내 특정한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주식을 살 것이다. 가장 좋은 시기에 최고의 주식을 살 수 있는 능력은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를 진정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포럼은 마음이 주식을 이행하고 검토할 수 있는 위치를 제공한다.

결합된 두뇌는 특정 주식에 더 많은 믿음을 제공하고, 어떤 부문에서 뉴스를 발견할 수 있는 더 많은 눈과 주식을 도표화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모두 긍정적이지만,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말하는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다(이것이 결국 인터넷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이 가명으로 온라인 포럼에 있는 동안 실제로 진술한 것에 대해 어려운 수입을 걸기 전에 당신 자신의 판단을 사용해야 한다.

각 주식은 보통 주식시장에서만 거래된다. 가장 잘 아는 주식시장이나 지수는 다우존스 산업평균주가 30주만이 이 거래소의 일부가 된다!그런 이유로, 여러분은 많은 주식을 팔 수 있고 다우존스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다우존스는 주요 기업들의 주식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우존스는 포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