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일어났을 때, 전 세계는 이런 말을 하는 프로그램에서 보안 경보가 울리는 것처럼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일어났을 때, 전 세계는 이런 경고라고 말하는 프로그램에서 보안 경보가 울리는 것처럼!경고! 경고! 곧 너의 우물에 위협이 될 거야!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방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심장과 함께 경주할 때 당신의 심장이 천 마일을 뛰는 시간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마음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 안에 있다.

그것은 단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고 싶어한다.

여기서 요점은 다음과 같다. 당신의 시장 공황 발작의 방아쇠는 당신의 마음이다.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마음을 크게 알지 못한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고 보고 조용히 해라. 진실되고 의도적으로 당신의 소리를 듣는 것은 순간적으로 사람이 휴가를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단지 설문 조사 중에 근처로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아드레날린 압도적인 양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그 사람 주위의 소리를 들을 때 당신이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별적인 소리를 고를 수 있는지 보고 각각의 소리를 들어라. 개별적인 소리와 소리의 오케스트라 사이를 왔다갔다 하면서 함께 소리 5분 동안 계속하면 마음이 진정될 것이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가족, 가까운 친구, 직장 동료로부터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정신적 건강의 표시라는 잘못된 생각에 속한다.

당신은 이 공황 발작 중 어떤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개인에게 부르는 현실은 그것을 격퇴한다.

만약 내가 지금 당장 공황 발작을 일으키라고 요구한다면, 우리가 그것을 제대로 해야 한다면 당신은 도전받을 것이다.

공황과 불안을 극복하기 위한 많은 접근법은 여러분의 생각을 불안으로부터 산만하게 함으로써 작용한다.

그 이유는 집중을 필요로 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하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의 마음을 끄는 좋은 방법이다. 사진을 찍는 것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어떤 것의 예가 될 수 있다.

보통 독서는 여러분이 정지해 있고 그렇게 할 때 활동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효과가 없을 것이다.

불안장애는 두려움의 손아귀에 더해 줄 것이다. 당신의 위가 매듭을 지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당신의 머리가 수영할 때 정말로 당신이 의식을 잃을 수도 있고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것은 그 느낌을 멈추는 것이다.

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한다, 그것이 정말 사실인가? 몬스터 씨, 당신이 항상 이런 행동의 과정이 되는 것이 사실일 수도 있겠소? 만약 당신이 우리 자신에게 정직하고 진실을 말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니, 사실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질서와 침착함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버스 정류장을 향해 걷거나 화물 상자 전에 이를 닦는 침착하고 습관적인 행동을 상상하도록 하라. 다른 팁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할지 평가하고 카페인으로 커피, 알코올 또는 음료를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자극제다. 종종 기겁을 유발하는 요인인 신경계 때문에, 만약 당신이 이미 오랫동안 카페인이나 알코올에 의존하고 있다면, 당신은 이러한 문제들을 한꺼번에 제거할 필요가 없지만, 그러한 동기부여자의 소비를 제한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하기가 꽤 어려울 것이다.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우리의 생각과 신체를 지배하지 못하게 하려는 여러 가지 기술이 대개 쉽게 배울 수는 없지만, 실제로 우리는 모두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고, 우리에게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최소화하며, 우리가 이렇게 하면 할수록 우리가 불안을 덜어줌으로써 우리를 완전히 회복시키기 위해 여행하게 만들 수 있다.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그리고 그런 공포를 느끼고 그렇게 외롭고 고립된 느낌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공포의 상태는 치료가 가능하다. 공황 발작이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도, 심지어는 스스로도 믿지도 않는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해하지 않을 것이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황 활동의 방향으로 뛰어드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일어나게 하고 그 생각에서 자신을 분리시켜라. 그것을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보통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한다면 세상을 변 정신건강의학과 화시켰다 – 누군가를 피할 수 있도록 – 지금 당장 시도하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공황장애를 일으키는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장담할 수 있다.

공황상태에 빠지는 것은 종종 잠재의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