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황발작 환자”가 실제 첫 번째 전류를 가진 사람의 구별은 매우 간단하다.

전 공황 발작 환자가 실제 첫 번째 전류를 가진 사람 사이의 구별은 매우 간단하다. 장벽을 넘어 쉽게 극복할 수 있다면 불안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일어날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 자신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배출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단지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할 수 없고, 그 공황과 불안 공황 발작의 유발 요인과 함께 일하기 위해서.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공격을 경험하는 많은 이유를 스스로 알고 있다면, 여러분이 다시 그러한 공격을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파워 아울렛에 나타난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 조깅, 또는 누가 그런 공격을 할 수 있는가? 이 모든 것을 공유할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십시오.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단순히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은 또한 스스로 재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보통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아이들이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그들을 모두 앉히고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사용하는 rrsue를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하라.

그래서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은 사람은 고립되어 있다.

시민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할까봐 끊임없이 두려워한다.

사람들은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분위기를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결국 자신의 외피로 위로 올라가서 벌게 된다. 당신은 당신이 이렇게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이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의 정확히 어떻게 나타날 수 있는지 모른다. 만약 삶을 되찾기 위해 누군가가 해야만 한다.

창의적 시각화는 상상력을 재교육하고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다른 공황 발작보다 그 사실을 회피하거나 무시하는 것이 더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충격적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항상 그 경험에서 벗어나서 그것을 따라가는 것을 보는 것이다.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소프트웨어를 극복할 수 있다는 명령.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끝날 수 있고, 이렇게 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말한 심리상담 다.

만약 내가 20에 도달해서 절대적으로 일어난다면, 이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종종 공격을 통제하고 천천히 당신의 마음에서 그것을 제거하는 강력한 방법이다. 그리고 몸통에서 때때로 모든 것이 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제거하기 위해 천천히 멈추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 방법을 한 번만 한다면 개인은 또한 자주 그것을 연습하고, 매일의 일정의 어떤 기간에도 누가 고용될 수 있는지를 찾을 수 있다.

패닉 공격은 종종 숨을 내쉬는데 어려움을 야기한다.

또 다른 해결책은 당신이 어떤 상황을 다룰 때 불안이 쌓이는 것을 느낀다면 즉시 호흡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다. 깊고 느린 숨을 들이쉬고, 같은 방법으로 숨을 내쉬어라. 진정하고 개인을 긴장을 풀 때까지 반복해서 들이쉬어라.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발작으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마,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아, 하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이 사람들은 자살 성향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 수 있어. 여기 공황장애를 겪는 특정 사람들을 도와서 야기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많은 문제들이 신경과 불안장애를 야기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그들은 당신의 공황 접근법을 멈추고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인지 치료와 처방약을 통해 당신의 공황을 피하기 위한 강력한 치료법이 있다.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사회에서 흔하고 공황 발작을 피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최선의 치료법에 대한 사용을 찾는 것이다.

이러한 통제되지 않는 느낌은 공황 발작이 될 때까지 확대된다. 그 자체로 공황이나 불안 공격뿐만 아니라 전투로 인한 심리적 영향도 있다.

10대는 공격 중에 두려움을 부끄러워하고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약화시킨다. 사람들은 동료들로부터 소외된 그들 자신이 미래의 위협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을 매달 이 일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잘못된 가정을 만든다. 잔인한 지구 이것은 사회적 사건에서 탈퇴하고 친구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경향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은 사회적, 동기부여적 합병증으로 이어진다.

공황 발작에 대한 몇 가지 자기 도움을 살펴보자. 보통 뒤따르는 공황 발작에 대한 세 가지 자연 치료법이다. 그리고 이 포인터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자.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는 생각은, 만약 내가 지금 당장 사회 불안을 가질 수 있다고 요구한다면, 우리가 그것을 제대로 달성해야 한다면 당신은 도전을 받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종종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기 때문에, 더 나쁜 일을 일으키기 위해, 우리는 당신 혼자였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