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스마트폰은 특정 시간을 연결하는 색 밀봉 기능이다

개인의 스마트폰은 일상생활을 둘러싼 대부분의 활동이 휴대폰에 위치하는 특정한 시간을 연결하는 색봉인(color sealing)이다. 이 기술은 또한 스마트폰이 추적되고 있다는 어떤 종류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세상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일 수 있다.

휴대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통화 버튼이 있나요? 거의 모든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 기기들은 기계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의심은 발견하고 이해하기가 직관적인가/쉬운가?

현대의 휴대폰에서 구매자들이 기대하는 것의 정말 완벽한 유형으로서 현재 시장에는 Mp7 휴대폰의 최신 유행이 있다.

자금 조달의 요구를 보완하기 위해 많은 특징들이 있다.

이러한 휴대폰에는 우리가 그 뒤에 있는 놀라운 기술에 의문을 품게 만드는 기능과 관련된 놀라운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

일반 전화와는 다르게

요즘, 여러분의 친구, 교수, 의사, 심지어 정원사까지 결정하면서, 그것들은 모두 일반 휴대폰의 한 부분을 드러내는 것 같아!휴대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그것을 운전할 때, 휴대폰 사용과 관련된 위험도 증가한다!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의 의미는 사업일마다 1인치 4건의 사고가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휴대전화를 사용한 결과로 일어날 정도로 커졌다. 사실 많은 나라들이 강제적으로 사용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등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등 매우 중요한 우려의 원인이 되었다.

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원히 변화시킨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분명 우리를 계속 연결시켜주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어떤 문제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휴대폰을 당신에게 가지고 있건 간에, 누군가가 당신 사이의 실제 거리를 취소하고 당신과 연결할 수 있다.

심지어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지갑에 쉽게 손을 넣어 우리가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들과 무선으로 접촉할 수 있다.

건강에 미치는 부작용: – 휴대폰에서 정보 송신기와 수신기는 정확한 목적으로 마이크로파를 사용한다.

또는 두 개의 세포가 마이크로파를 통해 연결된다고 말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매우 짧은 파장파와 발열 효과를 일으킨다. 비록 휴대폰 주파수의 영향은 매우 느슨하지만 미성숙으로 인해 아이들에게 충분히 해롭다. 그래서 휴대폰과 관련된 장기간은 심각한 건강 위험을 야기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전세계 연구자들에 의해 증명되었다.

최근 해리스의 조사에 따르면, 전통적인 유선전화가 빠르게 고객을 잃고 있는 동안 휴대폰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반면, 미국 내 성인의 20%는 전통적인 전화기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

현재 같은 비율은 휴대폰만 사용하고 있고, 그 양은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게다가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이러한 전화기들은 널리 보도되고 있는 반면, 30세 미만의 사람들 사이에서도 거의 4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선호될 것이다. 이 중 80% 이상이 단순히 휴대폰이나 온라인 세계를 문자로 사용한다는 뜻이다. 즉, 고객의 80% 이상이 휴대폰을 소유하고 있으며, 집에서나 동료나 도로에서 언제든지 연락하고, 컴퓨터와 ISP를 얻는다. 첫 번째는 휴대폰 레코더일 수 있다.

이것은 자동으로 활성화될 것이다. 또는 물리적으로 다른 방법은 스파이폰을 사는 것이다. 스파이폰은 보통 이름을 느끼고 작동하는 휴대용 전화기들이다. 그러나 스파이폰이 있을 때 스파이 모드를 폰복구 자극하면 특정 지역의 모든 대화는 정기적으로 손목과 손에 전달될 수 있다.

오늘날 모든 인기 있는 전화기와 마찬가지로 스파이 전화기는 오늘날 알려진 전화기들이 킬로미터 이후 3000킬로미터까지 작동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세 번째 방법은 휴대폰 스파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추적하기 위해 전화기에 사용했던 모든 휴대폰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때 결국에는 어떤 휴대폰도 순간적인 스파이 휴대폰으로 바꿀 것이다. 다른 사람의 전화를 몰래 엿보고 있는 진실을 자동으로 숨기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은 변기 시트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뭐!?)농담이 아니라, 우리가 끊임없이 볼에 말하는 시스템은 수백만 개의 박테리아를 위한 식민지이기 때문에, 아마도 대부분의 휴대폰이 진동하는 알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까? 음, 연구자들은 휴대폰이 변기에 비해 많은 부분과 더 많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더 그렇기 때문에, 이 전화기들은 박테리아가 증가하기 위해 편안한 온도의 주머니나 가방 같은 곳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값싼 전화기 소독기에 대해 쇼핑을 시작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학교 시스템의 벽과 외부에서 그들에게 큰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나쁜 성적을 받게 할 수 있고 가족 전체가 또한 그들의 자금을 보충 세포에 낭비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아이가 받는 것이 매우 쉬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