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은퇴 달러의 유일한 선택은 아니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은 노후를 계획할 때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항상 훈련하는 안에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이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돈을 벌고 싶어하고, 시장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당신은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또한 그것이 당신의 지역 내에서 발생하는 추세는 위협적으로 들릴지라도, 이 모든 것들이 이용 가능한 좋은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이유를 이용할 필요는 없다. 그것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스타일로 하는 웹사이트가 있다.

정보, 당신의 선택이 비즈니스 세계에서 가장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었다. 이것은 급여일 대출을 팩스로 보내지 않는 부동산 투자에 적용된다.

부동산투자는 부동산을 매도하고 매도하고 관리하고 대여하고, 심지어 수익을 위한 계약의 양도를 하는 절차다. 부동산중개업자와는 다른 부동산에 대해 공평한 입장을 취함으로써 이를 수행하되,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하여 면허를 받아야 하는 위치에서 수행하므로 투자자는 훌륭한 소유자를 매수하고 매도하기 때문에 면허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일부 투자자들은 추가하기로 약속한다.

그들을 위해 일할 요원을 고용하는 동안 그들의 자원에 대한 면허증

부동산을 어디에서 일하든지 간에, 이러한 포인터는 당신이 시장에서 가장 큰 현금흐름을 주는 중요한 수단이다.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위치 태도를 결합하고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금전적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얻었을 때.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산업 투자는 종종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를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그것을 소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이 편안하고 휴대성이 있는 첫 번째 것을 느끼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다음 것을 찾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를 현금화하고 부를 얻는 데 매우 빨리 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투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다행히도,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으로 벌어들이는 방법에 따라 수백 가지의 변화가 있다.

이런 방법들 중 일부는 다른 방법들보다 결과를 더 잘 전달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실질적인 관심을 제공할 수 없는 제품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경향이 덜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제 부동산 투자 부문을 설계할 때인 것 같다.

내가 접촉하는 많은 시장들은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고,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는 것을 알지 못한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러한 유형의 거의 매일 사용되는 많은 것을 학습 기간으로 보존한다고 생각한다.

가장 확실한 것은 구입의 담보대출, 이용 가능한 재산, 계획 세부사항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구입하고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자를 얻을 수 있는 단위 내에서 사는 것이다. 점유금융(금리 인하, 대출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2단계 – 목표 시장을 검색하는 것은 모든 주 부암동 그린센트 식시장에 다 맞출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상점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에 대해 원한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시도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임대주택은 안전한 출발 방법이 될 수 있다.

특히 당장 현금 흐름으로 집을 사야 할 때만 연구를 하고, 집주인이 되는 것이 별로 재미없고,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수십 년을 기다려야 한다.

일이 산산조각이 난다, 사실은, 그리고 당신이 전화로 레이 핸디에 들어가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요금을 협상할 때, 당신이 편리하게 하기 위해 필요하다. 당신 자신을 위한 새로운 문제를 개발하기 위해 바로 부동산에 들어가라. 곰곰이 생각해 보라.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도록 격려하는지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라.

하지만 우리 둘 다 당신이 당신의 성공에 자금을 투자할 때 정말로 당신이 알고 스포츠를 하는 방법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와 같이 훨씬 더 잘 할 수 있는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당신이 어떤 분야에 이익을 투자하든 상관없다.

부동산 경력에 있어서 어디에 있든지 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