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트아미노펜

아세트아미노펜 매우 흔한 진통제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많이 복용하고 싶다면, 많은 나라들의 처방전을 얻으세요, 여러분이 처방전을 통해 처방받은 적은 양으로, 아세트아미노펜은 고통을 경감시킬 자격이 있지만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관절염의 증상은 당신의 강아지가 운동 후에 뻣뻣해지거나, 일어나 움직이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종종 계단을 오르는 것을 꺼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푸치가 당신의 수의사와 만날 약속을 하고 스스로 치료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보 호관원 통, 병원들은 관절염 환자에게 관절염 운동 피트니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할 것을 권고한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이런 종류의 좋은 고체 시간 동안 걷는 것을 장려한다.

다른 운동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포함된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것은 고된 일이지만, 이것은 환자가 더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카페인은 관절염 환자에게 더 이상 좋지 않다. 그래서 카페인은 관절염의 문제 안에서 누군가가 고통을 받고 있다면 피해야 한다.

카페인의 섭취는 몸 전체로부터 많은 중요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사람으로 귀결된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 카페인이 없는 음료도 또한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

관절염의 증상을 줄이기 위해 피해야 한다.

관절염의 종류와 당신의 개에게 미치는 영향과 함께, 당신은 골관절염에 가장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가장 흔한 것은 당신의 개가 삶을 통해 움직일 때 보통 관절에 마모가 되고 찢어지는 것이다. 당신의 애완견이 관절염에 걸릴 확률은 만약 그렇다면 그가 얼마나 활동적인 삶을 살고 있는가와 많은 관련이 있다.

달리기와 점프, 충격으로 인한 뼈와 관절의 손상, 개는 연령의 결과로 관절염의 몇 가지 사례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 너무 적은 움직임으로 관절염은 관절과 같이 거의 사용되지 않는 곳에 형성될 수 있다.

관절염에 걸렸을 때 관절에 통증을 느끼기 때문에 비만일 경우 관절에 부담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체중을 목표로 할 수 있고 관절이 악화될 수 있다.

또한 그렇다관절염이 당신의 첫 6개월에 가장 큰 손상을 일으키도록 하기 위해 긴 시간을 기다리는 것 관절염 기초 재단의 사실 그것은 의사가 추측하기 위해서는 두 달 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당신은 이미 손상은 행해 졌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기다릴 여유가 없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를, 음, 이 의사는 나의 보험에 참여합니다. 이 사실이 정말로 치명적인 위험을 무릅쓰고 독립과 연관될 수 있는 매우 좋은 이유가 될까요? 관리진료에 종사하는 것은 의사가 아닌 당신의 건강보험 회사들에게 해롭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보험회사 임원들이 당신의 관절염에 대한 실제적인 걱정을 계속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정말 친절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