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을 둘러보면서 당신이 가지고 다니면, 당신은 그것의 부동산과 관련하여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란다.

주변을 둘러보면 부동산과 관련하여 얼마를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라게 된다. 수익성 있는 부동산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것 같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사람이 어디로 가는지? 음, rei와 관련하여 정말 중요한 사랑,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고, 많은 돈이 드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검색에는 여러 대여 부동산이 포함된다. 단순히 그들의 전략을 이익으로 돌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필요에 맞게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고, 그 때를 가장 잘 보내라. 이것은 거의 모델링하기 쉬운 기술이다.

2단계 – 당신의 시장이 어떻게 될지 평가하라: 당신은 모든 주식시장에 모든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행성 압류 시장을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항상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결과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매달 소지품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재산에 가능한 한 100%의 돈을 기록해야 한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도록 노력하라.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이 전화를 한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려고 하지 않는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소지품으로 나가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을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확실히 우리가 물어본 첫 번째 질문은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광고에 쓸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는 너무 많은 것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이 일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빠르게 속성을 처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올바른 대답은 사실 간단합니다. 당신의 집은 가치가 있습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하는데 무엇이 필요한가? 그리 강남사무실 고 당신은 그 집과 부동산을 얼마나 얻을 수 있는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 버클로 가질 수 없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그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게 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되돌아갈 것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항상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넓혀져야 한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현명한 투자로 주택을 파는 데 많은 비용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며, 한편으로는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우려 없이 성장하는 돈 쇼케이스를 쉽게 투자할 수 있었다. 두 사람 중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투자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 그들이 이전 시장 신디케이팅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 아니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주고 난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규제를 사용했습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수준을 사용함으로써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어떤 것이라도 살 수 있는 물질적 상품으로 간주된다는 사실일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보통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개인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 될 것이지만, 젊은이들은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것을 활용하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 개념에 들어갈 준비가 다 되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이다. 구매 과정에서 시작하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할 좋은 부동산을 찾는 대리인을 찾아라. 임대 전문을 만드는 부동산업자는 이에 대해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자본을 지원하지 않는다. 훌륭한 위치를 가진 부동산을 체크하고 매일 아주 좋은 물건과 제안을 협상한다.

매달 소지품 투자에 더 많은 돈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수행 가능한 대로 재산에 기록된 몇 개의 돈을 넣어야 한다.

또한 PMI(민간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