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습니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프로젝트를 운영하십시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이해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 인스타그램 pc 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당신이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마케팅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돈을 벌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집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당신은 상황을 위해 읽기를 더 간단하게 만드는 형식으로 글을 올리거나, 상위 10개 아이디어 목록을 특징으로 하거나, 대답과 질문을 작곡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이 등장하면 더 매력적이고 독자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노키아 C3의 전형적인 연결 대안은 GPRS/EDGE 및 Wi-Fi 지원이다.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3G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화기를 소셜 메시징 장치로 마케팅하고 있다면, Wi-Fi 핫스팟에서 이 전화기는 웹페이지를 편안하게 검색하고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때 꿈처럼 작동한다.

다른 연결 옵션은 블루투스 21v와 오디오 청취를 위한 35mm 잭으로 구성된다. 노키아 오비 스위트룸이 적절하게 지원하는 PC에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미니USB 포트가 있습니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순환과 이동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부정적인 발언에도 진실해야 한다.

그들은 개인들이 그들의 생각이 들리는 것을 볼 때 당신의 서비스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확실히 해두다 고객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시에 대응하도록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큰 스노 마케팅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새로운 회원을 환영하라. 그러나 당신의 목표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그렇다. SNS의 대다수는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그들이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각각의 메시지는 그 개인에게 독특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논쟁의 여지가 있거나, 재미있는 주제를 게시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개인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별 공격, 논평을 멀리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틀을 사용한다.

사실, 트윗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완전히 자유로운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없는 나의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의 주택 건설업자들보다 좌절스러운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 킬러한 자료를 쓰기 위해 평일에 두어 시간 정도 걸렸다면, 사진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바나로 가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갈 수 있는 종류의 자료에 대해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