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에는 트리거가 있습니다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트리거를 가지고 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움직임이 감지될 때 트립하는 유형과 누군가가 고장나서 전기 회로가 꺼지는 유형이다.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두 가지 유형의 트리거의 장단점에 익숙해져야 한다.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주택 소유자들에게 일년에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15초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어떤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사람들은 종종 도둑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당신이 잃은 그 안전감을 다시 살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침해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좋은 상태인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보를 확인하십시오.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텔레비전 광고는 가정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침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기술 보안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

집주인은 무료로 많은 방법으로 그들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에도 모든 문과 창문을 먼저 잠근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마당에 눈에 띄는 경비견이 있거나 NRA의 회원이 있는 카드가 있다는 표지판을 놓아라.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고 자유롭다. 공짜로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보안 카메라를 꽂 일프로 아야 합니다.오른 절차 설정을 선택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PC에 카메라를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가정 보안 경보는 가족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때때로 도둑들은 범죄를 저지르는데 100% 헌신하지 않는다. 경보 회사 플래카드는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일단 진입하면 들리는 경보는 도둑이 원격으로 작동되는 조명(일부 경보 회사에서 발견되는 새로운 기능)을 피하게 할 수 있다.

미닫이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공한다.

가장 간단한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안쪽 바닥 트랙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미닫이문은 단순히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문의 위치를 제어하는 나사는 트랙에서 문이 너무 높게 들어올릴 수 없도록 조정한다.

보안 경보는 트랙에서 바닥이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보호한다.

집을 비울 때, 만약 당신이 외국이나 외국으로 휴가를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자유롭게 떠날 수 있도록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들은 그들이 가져오는 새로운 고객들에게 거래를 함으로써 그들의 고객들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대규모 감축이 될 필요는 없지만 당신이 받는 어떤 종류의 저축도 여전히 거래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또한 가장 최신의 기술이 되어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기는 여전히 당신의 나쁜 요소들에 의해 버려질 수 있다.

최신 기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이 얻는 이익은 그들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해킹하기가 더 복잡하다는 것이다.

문틀이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스터드에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진입 지점 확인. 진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문과 창문이 포함된다. 집을 좋은 재고로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집에 자주 있으면 알람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집에 있으면 집에 있으면 더 많이 있을수록 강도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집에 없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쉬운 표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많은 비싼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집에 많은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당신의 집에 많은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에 있을 것이다. 그들 모두를 알고 있나요? 손님들이 손님을 데려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을 덮지 않을 정직한 사람들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와 아이템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한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좋을 것이다. 이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특정 아이템을 사는 것의 장단점을 따질 수 있을 것이다. 시스템에 포함된 특징과 아이템을 비교하는데 시간이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