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운동할 벤치를 주시오.

시험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운동할 벤치를 주십시오. 엄지손가락을 패딩 중 맨 위에 눌러 시험을 치십시오. 벤치에 대해 알고 있는 이 방식은 나무나 금속일 수 있으며, 다른 곳을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포용해야 할 첫 번째 습관일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사람으로 변할 수 있는 근육질의 사람을 생각함으로써 시작하라. 여러분의 몸은 어떤 느낌이 나요? 매일매일 이런 새로운 습관을 가지고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뇌에서 모든 것을 회상하라. 매일 아침, 저녁마다 자신의 마음 위에 각인된 자신의 사진을 가져와라. 매일 아침, 저녁마다 달라붙고 운동하는 모습을 시각화하고 조직 개편을 지켜본다!

가장 확실한 것은, 시간을 투자하여 달성할 수 있는 생산적인 피트니스 훈련 체제가 필요하며, 개인들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그들을 기분 좋게 하고, 꾸준히 건강을 회복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기적처럼 들리지만, 사실 가장 간단한 과학 기반 피트니스 지침 내의 몇몇 사람들은 단지 이것을 하는 접근법을 추천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일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이 있다고 가정해 보자. 물론,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스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로서 당신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몇 가지 시나리오는 사실상 어떤 사업이나 다른 노력으로 쇼를 이긴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잠재의식 판단을 재프로그래밍하는 다음 습관 현재 생활방식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잠재의식이 믿는 것의 이유인데, 이 시점에서 당신은 잠재의식이 당신의 가족에서 어떤 물질이 나타나든 간에 볼 수 있는 것을 믿도록 프로그램할 기회를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건강하지 않다면 이것은 개인이 기존의 그림이다. 의미 있는 변화를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람이 삶의 그림을 바꾸다.

다음 습관은 매일의 명상이다. 당신이 잠을 자기 전에 또는 매일 아침 이 호흡에 초점을 맞추기 전에 15분에서 30분 정도를 보내고 또한 당신이 가장 원하는 생활 방식을 경험하는 당신의 마음 속 자신을 보라. 건강의 변화처럼 하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을 변화시키고 당신의 호흡 의지에 집중하는 것을 정말로 알고 있다.

1-3-2는 모든 일정량의 시간을 흡입하는 비율이다. 10분 동안 그 숨을 30분 동안 참아라. 20초 동안 숨을 내쉬어라. 이 호흡 기술을 연습하는 동안, 전반적인 행복의 변화를 보고 느껴라.

아몬드를 공통적으로 먹는 것은 여러분과 체력에 좋은 습관이다. 교실 선생님으로서, Id는 개인적으로 내 학생들이 대학에서 항상 먹고 싶어하는 수업에서 아몬드를 먹고 물을 마시도록 허락한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필수 아몬드와 물만 사용하기로 동의했다!나는 그들이 아몬드를 먹는 것의 멋진 이점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바라건대 나는 그들의 미래를 위해 건강한 삶의 씨앗을 몇 개 심었다. 당신이 사용하기 전에 당신이 절대적으로 운동할 벤치를 주어라.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그것을 평가하기 위해 엄지손가락을 사용하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벤치에 익숙하고 운동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만약 당신이 나무나 금속을 느낀다면, 다른 곳을 보라.

연구 결과, 여러분의 희망적이고 성공적인 생활방식에 중요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이 훨씬 더 건강하게 습관을 키우기 위해서는 21가지 이벤트를 수행해야 한다.

이것이 왜 어떤 피트니스 훈련이 21가지 훈련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행동을 촉진하는지에 대한 이유다. 21번은 7번에서 할 수 있다.

오늘날에는 육체적으로 활동적이지 않은 직장에서 일하는 시간이 더 많아지는 것 외에도, 취미나 신체적인 운동과 같은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더 적고, 많은 사람들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과 또한 여성들은 어떤 신체적인 모험에도 가입할 의무가 없다고 느끼는 그들의 노력 후에 꽤 피곤하다. 그들은 전염병처럼 그것을 피한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좋은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머리 없이 네트워크에 쇼를 하는 일이 결코 없을지도 모르고, 바디샷은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줄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그들을 먼저 찾고,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서 있지 마라. 물론 그것은 좋은 상태에 있고 황갈색이 멋져 보일 수 있는 무언가를 갖기 위해서는 말할 필요도 없다.

건강을 위한 인기 있는 스포츠 액세서리 중 하나는 사람을 멋있거나 스포티하게 보이게 하는 스포츠 의류다. 예를 들어, 폴리에스테르 오 라이크라 블렌드 셔츠는 스판덱스 호흡으로 만들어진 바디 의복에 땀을 흘리고 유연성을 수반하는 운동을 돕는 이유로 훨씬 더 좋 강남레깅스룸하이킥 은 면화를 작동시킨다.

2명만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