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트렌드는 여러분의 친구, 교수, 의사, 심지어 정원사까지도 현대적이어서, 그들은 모두 공통의 휴대폰에서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 같다!휴대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운전할 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의 위험도 증가한다.

요즘, 트렌드는 여러분의 친구, 교수, 의사, 심지어 정원사까지도 현대적이어서, 그들은 모두 공통의 휴대폰에서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 같다!휴대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그것을 운전할 때 사용하는 것의 위험도 증가한다!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의 영향이 너무 커져 천 라인에서 네 건의 사고 중 거의 매일 한 건이 작동 중 휴대전화를 사용했기 때문에 일어난다. 사실 휴대폰은 많은 나라들이 개발 중에 사용을 금지하거나 제한한 것조차 의심의 핵심 원인이 되었다.

휴대폰을 구입할 때 이 계획을 실행하는 휴대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휴대폰 계획은 이동 통신사들 중에서 선택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고 그것은 간단히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거의 모든 출연에서 재충전 바우처를 살 수 있다.

소프트웨어를 더듬지 않도록 전화기를 비교적 가까이 두어라. 운전할 때 가장 안전한 통화 처리 방법은 음성 메일이 전화를 받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라고 부르든 간에 전화할 수 있고, 운전할 때 전화 번호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두 개의 번호를 운전하면서 절대적으로 전화를 걸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다.

나쁜 면, 전화 대기, 음성 메일 또는 SMS(Small t팩토리 Message Service) 기능 그리고 선불 기즈모처럼 분당 더 높은 요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어떻게 보면, 이것들은 선불된 전화기, 단지 더 낮은 가격일 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좋은 조건이 있더라도 이베이에서 오래된 전화기를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때때로, 나는 나쁜 사람들이 처음에 배터리가 다 될 때를 대비해서 이 사람들이 두 대의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한다.

나는 이것이 옳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때때로 왜 그들이 여분의 휴대폰보다는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 이해한다.

이것은 내 경험으로 더 이치에 맞을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번째 휴대폰이 걱정할 것이 없다면, 그 남자는 그것을 덮을 이유가 없다. 그래서 그는 할 수 없다.

무료로 제공되지 않을 많은 전화기들이 있지만, 개인들은 가장 좋은 전화기 선호도 내에서 하나의 특정한 적합성을 선택하기 전에 휴대폰으로 당신의 모든 옵션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가질 것이다.

새로운 13메가픽셀 카메라가 출시되어 디자인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별도의 카메라의 활용을 줄이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컴퓨터에서 전화로 사진을 쉽게 전송할 수 있고, 역대역 전화기는 네비게이션을 위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GPRS 시스템을 제공한다.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는 전화 번호를 주면 사용자는 결코 잃어버릴 수 없다. 목적지의 세부사항

휴대폰, 특히 스마트폰은 비싸다. 만약 당신이 노키아,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제조했다면, 특히 당신의 최고를 정말 싼 가격에 팔 것인가? pc를 생각해보자. 당신은 연구, 재료, 자원, 노력에 많은 투자를 했다. 당신은 이것들을 사서 그들의 시설을 사용하도록 허락했다. 그것은 당신이, 일단 제조자, 당신의 품목에 패키지 가격을 매길 수 있는 권리, 간단히 말해서, 너무 싼 도매상 휴대폰으로부터 기대하지 말라. 만약 당신의 공급자가 그런 종류의 제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에게 전달될 새로운 전화기를 기대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에게 전달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조심하고, 이 휴대폰들은 개조된 것과 같은 다른 것일 수도 있다

간단하고, 전화기를 구입한 다음 몇 가지 재료로 몇 분만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은 로밍과 전국적인 커버리지를 포함한다.

(일반 위치에 대한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결국 전국적인 커버리지는 단순히 거리 요금을 연장하지 않는다) 그것은 어떠한 계약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가입한 계약 기간에 따라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 할 수 있는 취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해서

당신은 휴대폰을 보지 않기 때문에 몇 시간 후에 전화를 발견하거나 문자를 받은 후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지갑을 통해 파고들기 위해 그런 사람인가? 만약 여러분의 휴대폰이 이 손목에 있다면, 여러분은 항상 시계를 검색해서 그것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이 깨진 것은 이제 꽤 흔한 전화번호 트렌드다. 사람들은 내내 끊임없이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5방울 중 1방울은 화면이 깨지거나 장난감이 깨질 것이다. 또한 항상 화장실이나 어떤 종류의 액체에 전화기를 떨어뜨리는 사람들도 있다.

이 항목을 더듬어보고 싶을 수 있도록 전화기를 비교적 가까운 범위에 두십시오. 경로에서 주의를 돌리지 않고는 전화기를 찾을 수 없을 수 있다.

운전할 때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음성 메일이 전화를 받도록 하는 것이다.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은 누구라고 부르든 건강한 전화를 받기 시작하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