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되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한다.

그러면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클릭 광고당 Google AdSense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더라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미리 판매하는 페이지는 만들기가 힘들지만,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것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추천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르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나중에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계속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의 웹 사이트이며,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각 제품이 지불할 금액과 잔여 금액인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나열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다른 기사를 쓰고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출판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로 당신의 기사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기사는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실행할 수 있고 이것이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미리 판매하는 페이지는 만들기가 힘들지만,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것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너스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오피스타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금액이 다양하다. 가입할 수 있는 몇 개의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인터넷에서 판매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 있을 가능성이 꽤 높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견고한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린 다음 수건을 던질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좋은 기사들이 그물에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시간의 많은 부분을 무언가에 소비하는 것을 상상하고, 그 때를 상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