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소셜 사이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 가지 팁입니다.

114g 화면을 보면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나는데, 한 화면은 더 큰 화면을 기대했고 24인치는 그것의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것을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다.

가격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의미 없는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영상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단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3 – 글 쓰는 기술은 낙서와 유사합니다.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대필자를 고용하여 작성할 수 있는) 이러한 유형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는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고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 들이기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는 규칙을 결정하는 곳.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소셜 사이트의 아름다움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시작하고, 특별한 제안을 하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들이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팔로워들에게 물어본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그래피티와 닮았다. 만약 당신이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또는 당신을 위해 글을 쓸 대필자를 고용할 수 있다)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에 잘 대처하라. 사회적 의미는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Sn 오피가이드 s 마케팅이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당신의 팔로워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해야 한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이 키워드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없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이점을 얻기 위해 이를 활용해야 한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비트리는 또한 열려 있고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 작용하기 때문에 측정은 al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