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러분이 집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가 있다면, 집에서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세요

일단 집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가 생기면, 집에서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만약 당신이 집 전체에 간단한 디자인 요소로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라면, 한 방에서 시작해서 집 전체를 통과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어느 바닥매트 방을 시작하든지 상관없다. 중요한 부분은 당신의 계획이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방은 벽에 밝은 눈에 띄는 페인트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새로운 모습의 필요성을 느낄 때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대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선택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울 것이다. 색을 따고 콤프하는 계획을 선택할 때 그 방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여러분이 발동하고 싶은 분위기를 없애라. 대담한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흥미로운 색상이 있다.

지금이 여러분의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에 그것들을 사용할 때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압도당하고 전문 인력을 채용할 돈이 없다면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한 단계씩 구입하여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이 훌륭하다.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실내 디자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설계할 수 있다.

페인트 및 기타 장식을 약속하기 전에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또한 색상과 바닥 커버에 대한 제안도 할 것이다.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찾아보기 전에 밖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여러분의 장식 예산을 고려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찾으십시오. 여러분이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비용 변화 측면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라.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에 있어서는, 모든 사람들이 종종 적절한 장식 방법에 대한 자르고 건조한 대답이 있다고 믿는 것 같다. 사실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올바른 대답은 없지만, 장식되고 있는 각 공간에서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또 다른 최종 요소는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어떤 스타일을 편안하게 하고, 어떤 방을 보여주는지에 달려 있다.

그러나 홈스테이징 디자인은 정반대다. 홈스테이저의 의도는 주택 내부와 외부를 전체 주택 구매자 그룹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호스에 보다 보편적인 매력을 주려는 것이다. 전형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반면, 스테이저는 전체 인구에서 그의 눈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대학에서 연습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기술은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계획하는 방법이다. 인테리어 사업의 누군가가 종종 까다로운 시간 제약으로 여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수행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강한 디자이너는 그들의 스케줄과 설치 날짜를 세심하게 계획하여 그들이 잘 해낸 직업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비록 당신이 완전히 현대적이라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풍수 연습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의 삶을 조정할 수 있다!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 가구에 관한 모든 것이 종종 장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열린 공간은 또 다른 핵심 요소다. 현대 실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하지 않다.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을 필요로 하고 활용될 수 있다.

집의 모든 방 기하학적 모양은 당신에게 더 많은 미래적 느낌을 줄 것이다. 당신이 현대를 생각할 때, 당신은 종종 흑백을 생각할 때, 이것은 그레이와 베이지를 사용하는 색 구성표다. 그러나 자유롭게 색상을 던질 수 있다.

당신은 이 깨끗하고 단순한 모습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장식용 램프와 그늘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줄 수 있다.

일단 장식을 시작하면 당신의 방에 무엇이 좋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당신이 몰입해야 할 가정 디자인의 흥미로운 분야 중 하나는 연구이다. 잡지와 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즐기거나 당신이 집에서 사랑할 디자인을 고르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실내 디자인에 휘말린다. 당신은 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