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카드를 주면서 놀아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동안 카드 제공을 해야 할 수도 있다.

더 인기 있는 신용카드 회사들 중 몇 개를 가지고 놀 수 있는지 확인하라. 비록 당신이 마스터카드와 비자를 가져갈 수 있는 한,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스터카드와 비자를 가져갈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괜찮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덜 알려진 신용카드의 카드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당신의 고객들이 카드가 날로 날씬해지고 있을 것이다. 기업

무담보 이지카드 무담보 신용카드를 쉽게 승인하려면 불가항력적인 조건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한다.

무담보 신용카드는 높은 요금과 매우 낮은 초기 신용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신용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한다.

30/30 규칙 잊지 마십시오. 미불 채무는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해서는 안 된다. 그 이상을 하면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어떤 구매에서든 1%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고, 가스나 식료품을 구입할 경우 2%의 옵션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돈의 양에 제한이 없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저축하고 몇 달치 기름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으로 보내는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수표의 형태로 돌아올 수 있다.

원할 때마다 저축할 수 있는 모든 것

이자부담금은 사전에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APR 요금이 10%에서 19% 이상인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선불 직불카드로 사용하는 신용카드의 형태에 대해서는, 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된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직불카드입니다.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죠.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휘말릴 확률이 적습니다

하지만 좋은 신용등급으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다.

이 카드들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더 높은 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이 카드에 이용 가능하다. 우리는 고려할 가치가 있는 세 가지 옵션을 살펴본다.

당신은 또한 기본적으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점인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상점들 중 하나를 방문해서 선불 신용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계좌에 자금을 대는 데 필요할 것이다. 그래서 약간의 현금을 준비하라. 때때로, 선불 카드는 즉시 당신에게 보내진다. 다른 때는, 그것들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다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월간 소액 구매에만 유용할 수 있다.

고가가 높은 물건을 구매하려면 보증된 보안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연간 수수료 이 수수료는 매년 부과되며 대개 청구서에 반영된다. 당신은 무담보 쉬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특권에 대해 카드 회사에 지불한다.

보상이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신용카드는 항공사 카드다. 이러한 신용카드는 당신의 생활방식에 따라 당신에게 유익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카드들은 종종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충분한 수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를 구매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이 카드들에 의해 유혹을 받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때때로 몇 번 구매함으로써 호주로 가는 다음 여행에 대한 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하라.

신용카드를 최대한으로 쓰는 것을 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신용 대 신용 비율은 총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당신의 점수는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어떤 대출도 대출자가 카드에 대한 이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보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이다.

이제 연간 수수료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이 정상 지출 금액 내에서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보통 연간 수수료가 있거나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정말 많은 금액이다.

이 신용카드는 보안 카드나 무담보 카드를 받는 것이 더 간단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이 카드들이 사용하는 가게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에 주의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은 항상 잔액이 없는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해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부채 대 신용 비율을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0 잔액 계좌를 열어라. 다 카드현금화 른 것은 없다. 만약 다른 일이 생기면 당신은 그들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