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밥 박사는 토론토에서 가장 훌륭한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다.

그녀가 내 치과 업무를 재구성하는 동안 그녀는 보통 40번의 윙크를 할 수 있지만, 지금 그는 웹 개발자, 검색 엔진 최적화자, 그리고 물론 온라인 마케터들 자신이 그의 직원들 중 한 명을 토론토에서 엔진 최적화(SEO) 운동 프로그램에 연구하도록 추천하고 싶다. 그리고 나서 그의 웹사이트를 검토하고 6개월 후에 내 다음 치과 검사 전에 그에게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해.

검색엔진 마케팅 회사가 텍스트를 바꾸고 싶다면 컨설턴트에게 많은 공간을 주라. 따라서 그래픽을 수정할 수 있을 때마다 문자로 나타나고, 변화 가능성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게 될 때, 고객들이 정확한 순위 외에 그들의 치아를 갈 때 웹사이트의 전형적인 모습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모든 페이지를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모든 키워드로 채우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관련성을 희석시키고 가독성을 감소시킨다. 이 사람들이 웹 페이지에서 얼마나 많은 키워드를 목표로 삼기를 추천하는지 SEO 카피라이터에게 물어보라. 그들이 3을 초과하지 않기를 바란다. 가급적 2페이지당 2개의 키워드를 목표로 삼음으로써, 당신은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그것들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공급자가 윤리적인지를 가장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묻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내 사이트에 도움이 되고 웹 페이지를 더 친근하게 만드는가? 제대로 된 SEO 제공자는 항상 그렇다고 말할 것이다. 서는 엔진에 대해 아무리 많은 사용자들처럼 항상 그렇다. 결국, 소프트웨어에서 사람들이 백 버튼을 향해 돌진하게 할 수 있는 쓸데없는 쓰레기만 있다면, 높은 순위의 페이지의 요점은 무엇인가?

1998년 이후 우리 회사는 매우 만족스러운 고객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에 불만을 품고 떠난 고객도 몇 안 되었다. 다른 모든 SEO 회사에도 마찬가지다. 그것이 그들을 나쁜 SEO로 만드는가? 아뇨, 기본적으로는 아닙니다

다음으로, 연결 전술을 수립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그토록 많이 들은 상호 연결 전략은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다. 그것은 확실히 처벌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대신, 품질이 적절한 정말 좋은 품질의 하이퍼링크를 얻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부터 이것은 물론 꽤 까다로울 수 있지만, 보상은 엄청나다.

5년 전 SEO의 연구와 실천은 우리 모두에게 매우 좋았는데, 최적화에 대한 연구가 내 고객들을 잘 돌보고, 내 서비스에 대해 잘 지불하고 그들이 내 기회에 신경을 쓴다는 것을 보여주는 고객들이 있는 의무의 부름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보다 조금 더 자주 가는 인터넷 생활방식으로 이어질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내가 한 일의 결과로, 나는 멋진 반복적인 사업과 고객 충성도 참조 사업을 즐겼다. 가장 좋은 경제 활동은 주로 많은 준비나 힘든 성과가 수반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도착했을 때, 당신이 그 일을 정말 하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역사적인 트랙 때문에 정말 당신이 그 일을 하기를 원한다.

그것의 멋진 사업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모자에 관한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구글에 가서 모자를 종류할 때 발견되는 웹사이트가 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암에 관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암에 관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구글에 가서 암 전문의를 검색할 때 나타나기 위해 달려가는 이 웹사이트를 근육질로 만들어라. 기본적으로 키워드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특징 중 하나가 있다.

서파트너는 당신이 더 많은 것에 대해 읽은 덜 세심한 SEO 전문가들로부터 당신을 보호한다.

보호용 에스크로 지불 계획으로

우리 회사의 누군가가 일단 처형되면 당신의 SEO를 유지하는 방법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는 것이 가능한가?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한 가지 용도가 직접 그것을 할 수 있는 위치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또 다른 붉은 깃발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SEO 프로그램에 에너지와 연관되어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진보를 추적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을 할 사업상의 이유가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기 요인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기분이 좋아야 한다, 가장 좋은가? 현금 업무를 정당화하기 위해 긍정적인 결과를 보고 싶겠지? 물론 당신은 그렇게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교통과 위치를 감시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당신의 링크 구축 진보를 추적하라.

그래서, 내가 해야할 원칙들? SERPS를 얻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있는 모든 사람들은 사람들이 일단 클릭하면 그들이 기대했던 결과를 알지 못했을 때, 단지 내 404페이지(정치적이지만)만 다른 곳으로 갔을 때처럼 낭비할 가능성이 있었다.

이 진술은 차치하고라도 기본적으로 사실입니다.온라인 마케팅에 이상적이라고 여겨지 백링크 는 모든 사업은 이러한 철저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통합 없이 고객의 홍수를 간과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현재 사이트를 확인하고, 그것을 평가하고, 그것을 하기 위한 목표를 세울 준비가 되어 있는 이유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목표 키워드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