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닛은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정용 기구들 중 하나이다.

캐비닛은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정용 고정장치 중 하나이다. 장식할 필요는 없지만, 장식이 가능해 보이고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이 추구하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에 도움이 된다면 좋다.

계획에서 설계 예산을 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정에서 가구, 창 치료 및 룸에서 작성할 배치에 대한 측정을 잊지 마십시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여기 광택이 나는 잡지와 Tv 쇼의 조언을 들을 때에도 많은 사람들이 반칙으로 떨어지는 함정과 함정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돌아가라.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한다면, 잘 아는 친구의 안도감을 느껴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어서 그것을 배우고 싶다면, 어떤 식으로든 주저하지 마라. 배움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집에서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지상에서 벗어나게 하는 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어떻게 하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이 부엌의 기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랍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부엌을 채택하는 것을 주로 그들의 꽉 찬 배치 때문에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홈스테이징 디자인은 정반대다. 홈스테이저의 의도는 주택 내부와 외부를 전체 주택 구매자 그룹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호스에 보다 보편적인 매력을 주려는 것이다. 전형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반면, 스테이저는 전체 인구에서 그의 눈을 가지고 있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부분은 방의 음향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왜 큰 만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가?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디자인 회사에 가고 싶으세요, 아니면 자영업자가 되고 싶으세요?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자영업자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약간의 이익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집 개선점을 손톱과 망치 이상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대부분의 경우, 집 개선점들이 사람들이 자신의 집 내부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지역 집 개선점들을 직접 조사하라. 이 가게들 중 많은 상점들은 당신이 기본적인 집 내부 디자인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그림 스타일, 색상 페어링, 그리고 가구나 벽 장식의 독특한 조각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워크숍이 있다.

당신의 집을 위해 이 모든 워크숍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디자인하고 싶은 어떤 방에서든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소규모 기업이나 자영업자가 되면 근무시간이 크게 달라진다. 이는 필요에 따라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고양이화분 것을 의미하지만, 대형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를 시작하면 근무시간이 더 강하고 예측 가능하므로 유연한 근무를 원한다면 자기고용을 위해 가야 한다.

그러나 정해진 근무일정의 규칙성과 예측가능성을 선호한다면 디자인 회사에 가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그 공간과 위업을 연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