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실적을 작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작성하지 말라!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개인에게 제품을 제안할 때 제품의 제작자가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매달 나는 짧은 기사를 내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믿을 필요가 있다면, 나는 이것이 당신의 조직에 대한 인내 없이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광범위한 개방적인 실패의 길을 줄이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계속 할 것이고, 한 번에 한 걸음씩 나아가게 할 것이고, 당신의 사업은 다음과 같이 증가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어려운 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면서 마케팅에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바로 이 열정이 금전적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필수적인 측면이 될 것이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을 훌륭한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말하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해 방문자가 지불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본적인 평가 디자인 사이트입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현금을 만든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끝으로 일을 거꾸로 생각하라. 그 일을 한 후에 30, 60, 90일을 거꾸로 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목표로 한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바로 한 번에 실행하고, 다시 한 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성공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바로 실행하라. 프로그램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당신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을 가지고 있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이트 링크를 다시 연결합니다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의 발전에 제동을 걸 오피가이드 수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많은 자료 없이 그들의 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몇몇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검토하고 대조한다; 또는 단지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제휴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항목과 연결시켜라.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는 경우, 항상 해당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승인) 및 해당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로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실제로 통지해야 함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한 생각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경쟁자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진정한 장점이다. 2번 가이드라인은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구해서 읽고, 온라인에서 수입 창출에 대해 심하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 사이트, 서비스 또는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수량은 수수료 %와 t에 기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