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눈꺼풀 아래 여드름이다

스티는 기본적으로 눈꺼풀 아래 여드름이다. 이것은 꽤 고통스러울 수도 있지만, 반드시 의사에게 여행을 가야 할 필요는 없다. 그것은 약 15분에서 20분 동안 하루에 여러 번 환부에 뜨거운 압축을 사용하는 것이다. 압축을 생산하고, 세면대나 작은 수건을 견딜 수 있는 한 뜨겁게 달군 다음, 그것을 근처에 바르는 것이다.

적어도 알려진 눈 관리 팁 중 하나. 반드시 그 영역 자체가 적절하게 조명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눈의 용이성과 최대 빛에 대해, 일반적으로 벽 자체가 색의 빛이라면 어두운 색은 빛을 흡수하는 반면 밝은 색은 빛을 반사한다.

벽, 커튼, 가구의 실내 장식은 더 어둡고, 당신은 더 높은 빛을 잃고 있다.

눈 주위의 피부는 다소 얇고 그 밑에는 난파선들로 가득 차 있다.

많은 물을 마시면 눈 주위의 부기를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왜 우리의 눈이 때때로 부어오르는지 알고 있는가? 우리 몸은 방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보통 탈수될 때마다 당신의 물이 약간 남아 있기 때문에 부푼 물을 마시게 하거나 하루에 8잔 또는 어쩌면 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연결된 해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론적으로 꽤 실현 가능한 다른 선택은 눈 운동이 자연스럽게 시력을 저하시키는 것이다. 여기는 윌리엄 H 베이츠 박사가 만든 책 안에 1920년대에 관한 것이었다.

레이저 치료는 스킬 절차를 개발함으로써 누출 순환 시스템을 닫는 데 공급될 수 있으며, 혈액 누출은 결국 유리체로부터 보호되고 시력 관련 속도가 느려진다.

작업할 때 안전 고글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공장에서 일하든, 아니면 집에서 작업장에서 손만 대든, 항상 안전 고글을 착용하도록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십대들이 태양의 극심한 폭력 복사로 인해 더 높은 위험에 처한 경향이 있다는 것은 확고한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빛에 대한 노출은 비교적 더 높다. 눈 체크업: 당신이 당신의 비전에 어떤 위험도 보지 못하든, 광학학자에 의해 정기적으로 당신의 시력을 검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것은 모두 더 중요하다. 40개 이상의 제품과 솔루션은 이미 안경을 사용하고 있으며, 당신은 매년 비전 의사에 의해 당신의 눈을 검사할 필요가 있다.

이 사람들은 분명히 취하는 간단한 예방책이다. 왜냐하면 사소한 시력 문제는 알아차리는 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눈을 따라 많은 부담을 일으키고 나중에 합병증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책을 읽을 때, 효과적인 안과 치료를 위해 모니터와 같은 책 거리를 배치하십시오.이 방법은 눈을 완화시키고 초점을 재조정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가능하면 독서 자료에 도달할 때마다이를 관리하여 습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줄무늬 베이스를 먹어라. 매일 오메가-3 efas를 영양 섭취에 통합할 때마다, 이 보조제는 드림렌즈 작은 혈관을 이자율 응고 없이 유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오메가3는 비타민 An과 D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이며, 둘 다 매우 눈에 건강하다.

눈 질환의 원인 중 하나는 당뇨병 환자가 비용보다 녹내장, 망막병증, 백내장 같은 눈 질환에 더 잘 걸리기 쉽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뇨병 환자들은 정기적으로 방문해서 그들의 검안사를 방문해야 한다.

깜빡이세요!눈 안에서 강한 돌풍이 불지 않도록 하기 위해 난시를 규칙적으로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바람의 시기에 벗어나 에어컨 환기구와 직접 대면하는 것을 피하라. 각막은 당신의 사업에 감사할 것이다.

화창한 날씨에 외출할 때 안경을 쓰면서 난시를 보호하라. 또한 태양이 확실히 눈 부위를 해칠 수 있고 심지어 실명까지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태양을 직접 확인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백내장이 발달하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고 결국 인공 렌즈가 장착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백내장이 발달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언으로는 선글라스를 끼고 덜 챙이 넓은 것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