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목적은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알게 되면 그 목적이 더 잘 달성된다.

당신의 목적은 온라인 마케팅에 있지 않다. 사람들이 당신을 보거나 주변을 둘러보게 하면, 만약 영화가 슬라이드 쇼라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닮은 물건들을 살짝 보여주는 것을 알 수 있을 한국av 때, 그 목적은 더 잘 달성된다.

동영상이 인터넷 검색 엔진의 상위 10위 안에 가끔 나타나면, 당신의 엄지손톱이 표시되고, 당신의 유튜브 제목, 당신의 URL 웹 사이트 링크 당신의 키워드가 당신의 설명 상자 2-4 당신의 설명 상자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설명 짧은 단락을 당신의 URL이 다시 리드 캡처 페이지로 연결됨 광고하기 위한 추가 페이지는 당신의 블로그 게시물이지만,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함께 다른 콘텐츠다.

구글의 온 에어는 매우 흥미진진한 세계로 생중계될 수 있다.

여기, 여러분은 여러분과 함께 진행자로 초대할 수 있고, 지구상의 나머지 사람들은 여러분의 방송의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동영상 전체에 모습을 드러내는 유튜브 영상을 보십시오.그러나 여러분이 약간 수줍어하고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여러분을 알아채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항상 훈련을 받지 않고 유튜브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크린캐스트라고 알려진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투브 마케팅을 통해 PPC를 가진 사람만큼 원하는 웹 사이트에 트래픽과 훨씬 더 많은 것을 생성할 수 있지만 주요 차이점은 유투브 마케팅은 완전히 무료라는 것이다. 동영상과 함께 업로드된 광고도 사람들이 클릭할 수 있는 페이 퍼 클릭 광고와 동일해 보인다는 것이다.

유튜브는 2005년 채드 헐리, 자웨드 카림, 스티브 첸에 의해 설립되었는데, 그는 페이팔에 있는 동안 그들은 과정을 단순화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반응을 주는 힘을 보았다.

하지만 먼저, 왜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셜 네트워킹이나 소셜 마케팅이라는 용어에 대해 확실히 들어봤을 것이고, 유튜브는 녹색 비디오 사이트에 관한 것이고, 소셜 사이트인데, 매일 많은 추가 사용자 상호작용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소셜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유튜브는 보통 답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온라인 사이트는 너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이다. 연구를 바탕으로, 그 사람의 평균적인 관심 범위. 그 너머에 있는 사람은 좌절감이나 불안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렇게 하면 동영상을 짧지만 짧고 빠르게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개념이 길거나 포괄적이라면, 비디오 쇼를 만들어라.

당신이 확신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를 생각해 보라 – 아마도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다 브랜드일 것이다. 팝 회사들은 광고, 장비, 포장 등의 형태로 그들 자신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데 많은 돈을 쓴다

구글의 온 에어는 행성으로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만큼 많이 설정될 수 있다.

여기, 전 세계의 진행자들이 활발한 방송 흐름을 지켜보는 가운데, 9명이나 되는 사람들을 초대하여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다.

유튜브 커뮤니티와 상호작용하는 순간, 웹을 통해 토론을 위해 문을 열고 동영상을 공유한다.

그것은 실현 가능한 거대한 틈새 목표의 라이브 환경이다. 이것은 만약 시도된다면 더 많은 새로운 사람들을 원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 한두 개를 고무시키거나, 사람들이 필요로 하게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의 제품을 팔 가능성이 있다.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그리고 쉬운 광고 클론으로 하기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이 방에서 만든 단순한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때때로 이미지는 천 단어의 가치가 있다.

온라인에서 사업을 할 때 때때로 당신은 단지 그것을 전시하기 위해 그곳에 있기를 원한다.

YouTube와 함께 전시회나 몇몇을 촬영하고, 유투브 마케팅이 단지 사업상의 목적일 때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을 저장하는 것은 간단하다.

둘째, 그들은 당신의 비디오에 왔다. 왜냐하면 그들은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왜 그들이 당신이 요청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