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블로그를 위해 CSS를 하기 쉬운 방법에 대해, 혹은 신경 쓰지 않고 동시에 CSS를 깨닫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다음 행동은 여러분이 블로그를 위해 하나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입니다

당신이 블로그를 위해 CSS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동시에 깨닫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다음 행동은 당신이 블로그를 위해 그것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이다.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유일한 문제는 당신이 그것을 만든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에, 당신은 그의 디자인과 변덕을 맡게 될 것이다.

웹 사이트 디자인의 기본이 몇 가지 더 있습니다. 웹 페이지를 구성하여 웹 페이지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웹 페이지의 하단이 약 10-15초가 되도록 중간 고속 연결을 사용하여 엄청난 양의 부하 시간을 유지합니다. 웹 사이트에 30초 이상이 있으면 사용자가 관심있는 사실을 찾을 수 있는 검색 옵션을 제공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을 유지하십시오. 깨끗하고 바삭바삭한 디자인은 사실 유행에 있다.

쇼핑 웹 디자인 회사들이 당신의 직감을 정말로 들었을 때, 디스커버리는 장기적인 관계라는 것을 알았고 당신이 중소기업과 함께 일할 사람들을 확보하고 신뢰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5명에서 10명 정도는 정말 좋은 사람들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사람들은 일관된 기준으로 같은 사람을 걱정하게 될 것이다. 더 큰 회사들, 지정된 계좌 담당자를 가진 사람은 더 비인격적인 전문지식이 될 수 있다.

흰색(또는 빛) 품질에 검은색(또는 어두운) 광고하는 명백한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화려한 그래픽을 하고 싶은 유혹을 받지 마십시오. 단지 그것들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해서.

증언에 따르면 과거의 고객들이 실제 회사를 가지고 있거나 포트폴리오가 그들이 발견한 웹사이트와 디자인과 관련된 것을 가르쳐 줄 것이라고 한다.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신선하고 적절해야 한다.

방문자가 방문할 때마다 완전히 새롭고 매력적인 것을 발견하면 방문자가 다시 방문하게 될 것이다. 적절한 키워드와 헤드라인을 사용하도록 하라. 콘텐츠를 훨씬 더 유용하게 사용한다면, 디자인을 강화하여 웹사이트를 훨씬 더 가치 있고 관련 있게 만들 것이다.

웹사이트가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되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고, 대개는 어떤 것이든 잘 하지 않는다. 대신에 몇 가지 핵심 항목에 초점을 맞추고 정말로 충분히 그것을 한다.

오늘날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등 웹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되기 위해 그렇게 근본적인 것이 아니다.이 브라우저에서 보는 모든 사이트를 제대로 표시하도록 한다.

회사를 이용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훌륭한 디자인을 하지 않는다. 회사가 좋은 일을 할 수 있는지, 포트폴리오를 검색해야 할 것이다. 핵심 웹사이트에 그들의 작업 샘플의 이미지가 있을 수도 있고, 그들이 디자인한 라이브 웹사이트에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다.

웹 개발에서 이것은 정말로 내 파트너가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와 내가 전체 프로젝트를 완료했지만 여전히 고객의 콘텐츠를 기다리고 있었다. 고객이 더 빨리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간단한 5-10페이지 웹사이트는 얼마나 복잡한지에 따라 90-20일 동안 최대 E 상거래 사이트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현재 파이프라인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그들은 그 기간 내에 정말로 쉽게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경우, 의사 소통이 합의에 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웹 디자인 회사를 찾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다른 웹 디자인 회사를 찾는 것은 예산을 책정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선택이다. 현재 당신의 사업을 경쟁하고 있는 많은 다른 회사들이 있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고품질의 제공업체에서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용성은 웹 사이트 탐색이 시스루하고 쉽기 때문에 일반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디자인을 하는 것은 사실 간단하지 않고,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로딩 시간을 낮게 유지하고 대역폭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업을 위한 야심찬 웹사이트를 극복하지 말라는 것은 구글, BBC, CNN, CNET 또는 다른 큰 웹사이트들과 경쟁하려고 노력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대신에 작은 것을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성장한다.

웹 디자인 폰트 에 맞는 첫 번째 비율과 적절한 컬러 테마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의도한 웹 사이트와 함께 서핑하는 동안 사용자들에게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다.

중요한 기술 중 하나는 지역 미술 가게에서 컬러 차트를 고용하거나 특정 컬러 선택 도구를 적용하여 당신의 컬러 선택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당신의 컬러 테마는 분위기를 바꾸고 당신이 만들고 싶은 것을 느낄 것이다.

흰색(또는 빛) 원점에서 검은색(또는 어두운)을 공표하는 확실한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화려한 그래픽을 하고 싶은 유혹을 받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