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스포트라이트 수준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의 일부로서 그 시점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을 유지하고 있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더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어떤 범주에서도 그의 선수 생활 내내 숫자를 가져야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한다.

팀들은 그의 중간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전용으로 출시되는 비디오 게임의 출시다. 2년 전 2K 스포츠가 다음 세대의 콘솔에 첫 진출을 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인상을 제공했다. 그리고 NBA 2K 8은 작년과는 다르다. NBA 선수가 제대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모든 것들은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 패스를 잘 어울린다. 플레이 오프에서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질식하는 것처럼 평범합니다. 미안 휴스턴 로케츠 팬, 그럼에도 불구하고 르브론 제임스가 놀라운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청취자는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 박수 비디오 게임과 공유할 것입니다. 게이머는 모든 것이 실제 nba 프로그램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TNT TNTs HD 커버리지의 NBA 내에서 진행하는 것은 NBA의 주요 네트워크의 몇 가지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멋진 게임을 준비할 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을 두고 있다.

이 특정 승무원은 거의 지루하지 않다. 바클리는 항상 불손하고 웨버는 보통 통찰력이 있다.

더블헤더가 끝난 후, 승무원들은 따뜻해질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가 마침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하게 되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버닝 히트의 비디오 게임 동안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이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거의 알지 못하는 크로스오버를 했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로 번역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 전망의 이상적인 골잡이를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이 특정 게임에서 자신의 오디오를 시작하게 하십시오.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주장합니다. 또한, 이것은 코멘트가 중복된다는 사실을 사용하여 악화됩니다.

폴 컷 피어스가 챔피언의 심장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리고 피어스가 그를 좋아해야 하지만 그는 존경을 받기 위해 존경을 받기 위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와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토론할 때에도, 그가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에 올려놓고 있어도, 그는 너무 시즌이 길어, 클리퍼스에 대항하여도, 그는 너무 오랫동안 싸운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플레이오프까지 팀 동기부여에만 추측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정말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마지막 몇 분 동안 포인트로 결정된다. 널리 사용되는 경기에 대한 강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재능이 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와 함께 플레이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 그래서 이 약점은 그의 경기 중에 확대된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그들이 조금 성취하기를 원하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손이 될 수 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여성과 남성들에게 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페인트 안에서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토토사이트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태세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혼란이 아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보이는지 결정하라.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한 특정 틈새 시장이 NBA 챔피언십에서 75%의 낮은 점수를 얻은 경우 필수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 Yes와 같은 플레이어와 함께 계속 계속할 수 있는 목록은 훌륭한 것이 될 수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매일 밤 외부 촬영이 좋은 방법이 아니며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코스 도중 NBA 챔피언십에서 당신이 버킷을 사는 것처럼 보이는 장애물을 마주칠 것이다. 그 때가 이웃에 왔을 때, 그 큰 남자 한두 명만이 누군가를 지지하고 림에 가까운 쉬운 바구니를 통합하여 경기를 인수할 때.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오르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하는 것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