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이 내가 굴러가는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며칠 만에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건설하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저것은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하여 욕실을 완전히 씻어내어 버린,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안내서였다!

6단계 – Donrrt 숙련된 문제 해결사: 정확히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배치이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부동산 운영 분야에서 진행된다.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자연히 어떤 투자 부동산이 가격표 판매에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던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 초에 주식 거래가 위험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을 때를 기억한다.

그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것은 실제 임대료가 주식과 같은 역학을 홍보한다는 것이다. 결국 가격 상승이 내려간다. 그리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바로 지구로 추락한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 사업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것은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Began은 직접 우편을 사용하여 나의 제안을 마케팅해야 한다.

그 당시 나는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했을 때,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을 때,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스타일의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방문할 것이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쉽게 속성을 평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한 생각으로 들키지 마십시오. 집이 가치가 있습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하는데 무엇이 필요한가? 집을 얼마나 얻을 수 있는가? 이 모든 것이 바로 숫자로 귀결된다!

마지막으로, 실제로 간단하지만 매우 유능한 다른 방법은 없다. 중개인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업자는 집을 깊이 할인하여 관리하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건네주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찾고, 제안을 하는 이메일 상자에 대해 그 거래를 바로 보내고, 그렇다. 당신은 실제 개인에게 계획을 세우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 OPM이 필요하지 않다. 그 약자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다른 민족의 돈을 의미한다.

개인의 필요는 계획을 포함하는 열정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가 된 사람들은 보통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은 돈을 기꺼이 지불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를 할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사랑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고 많은 수입을 들이는 엄청난 부동산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쉽게 운영된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약간 정신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 동안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처음부터 건축할 때, 당신은 그것이 모두 완전히 잘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증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보증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을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하고 나면, 나머지는 더 지루할 것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시장도 따라갈 수 있는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수표를 가지러 일해야만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수 있다.

10년 후의 점수 활용에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하셨습니다.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시장 위치는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였습니다. 수익성의 대다수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부동산을 관리하고 관리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현금흐름이 필요한 곳에 도달하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임대 지불을 포함시키는 목적과 다양한 임차인 문제와 함께 스스로 파멸에 익숙해질 일에서 해방될 것이다.

• 마케팅은 비즈니스 마케팅에 있어, 그 돈은 관심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이 특정 정보를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이 특정 정보를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 정보를 다시 읽어보라. 잠시만 기다려라.

사람들은 그것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